월드패션 | 2017-01-04 |
벨라 하디드, 새해를 펜디 캠페인으로 산뜻하게 시작
지난해 언니 지지 하디드와 최고의 해를 보낸 신진 슈퍼모델 벨라 하디드는 올해 역시 눈부신 활약이 기대되고 있다. 그녀는 이태리 럭셔리 하우스 펜디 광고 캠페인으로 새해를 산뜻하게 시작했다.
정유년 새해가 시작되었다. 모든 사람들이 2017년을 위한 새로운 계획을 짜고 의지를 다지는 가운데 벨라 하디드도 2017년을 힘차게 시작했다. 벨라 하디드는 이탈리아의 파워하우스 펜디와 함께 진행한 자신의 올해 첫 광고 캠페인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게시하며 힘찬 새해 시작을 알렸다.
지난해 밀라노에서 진행된 지난 2017 봄/여름 펜디 패션쇼에서 벨라 하디드는 런웨이 오프닝을 장식했다. 따라서 펜디의 모델 캐스팅은 놀라운 뉴스는 아니었다.
칼 라거펠트가 촬영한 광고 사진은 런웨이와 달리 약간 톤다운된 느낌의 차분한 컬러 팔레트와 색바랜 벽지가 컬렉션에 한층 더 로맨틱한 느낌을 불어 넣었다. 덕분에 벨라 하디드는 인형집에 있는 인형처럼 보였다. 언니 지지 하디드 역시 펜디 아이웨어 모델로 캐스팅되어 칼 라거펠트의 하디드 자매에 대한 사랑을 입증했다.
펜디는 새로운 '칸 아이(Kan I)' 백의 슈퍼 장식 버전과 함께 크롭트 니트 스웨터와 브로케이드 스커트를 입은 벨라 하디의 다른 이미지를 한장 더 공개했다.
광고를 촬영한 칼 라거펠트는 보도 자료를 통해 "펜디의 2017 봄/여름 광고 캠페인의 경우, 나는 다른 방에서 촬영하는 순간에 모델을 선택했다."고 말했다. 이어 "세트의 경우 옷의 분위기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미래는 소녀의 존재로 표현되었다"고 덧붙였다
패션엔 유재부 기자
kjerry386@naver.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