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7-01-03 |
[그 옷 어디꺼] 미풍이 임지연, 사랑스러운 핑크 패딩이 궁금해!
'시에로'의 다양한 핑크 컬러 아이템으로 멋스러운 겨울 스타일링 연출
MBC 드라마 '불어라 미풍아' 에서 탈북녀 임지연의 다양한 핑크 아이템 스타일링이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나 어두운 컬러 아이템들이 주를 이루는 추운 겨울, 임지연의 핑크 스타일링을 참고해 밝고 멋스럽게 연출해 보자.
임지연은 라이트 핑크 컬러의 앙고라 롱기장 가디건에 그레이 컬러 티셔츠를 매치하거나 핑크 컬러 다운 점퍼와 화이트 후드 티셔츠를 함께 스타일링 했다.
지난 18일 34회 방송에 착용한 앙고라 소재가 적용된 핑크 가디건은 부드럽고 여성스러운 느낌을 주며, 라인을 슬림하게 보여주는 마법 같은 아이템이다.
1일에 방영된 37회에서 선보인 핑크 컬러의 다운 점퍼는 S자 퀼팅이 적용된 경량 다운 점퍼로 가벼운면서도 보온성이 높은 제품이며, 어떤 스타일에 매치해도 멋스럽게 겨울 스타일링을 연출된다.
한편 임지연이 착용한 앙고라 롱기장 가디건과 경량 다운 점퍼는 모두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시에로(Siero)」제품으로 전국「시에로」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사진 = 임지연이 착용한 '시에로' 다운 점퍼, 상품 바로가기 GO >>
↑사진 = 임지연이 착용한 '시에로' 앙고라 가디건, 상품 바로가기 GO >>
↑사진 = 임지연이 착용한 '시에로' 티셔츠
<사진 제공: MBC '불어라 미풍아' 캡처>
패션엔 이다흰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