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6-12-26 |
김유정이 착용한 가성비 최고 '흄 롱패딩' 완판
12월 재생산 매장에 투입, 합리적 가격에 트렌디한 핏이 인기 비결
「흄(HUM)」의 롱패딩 시리즈가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완판을 기록하며 12월 추가 입고를 진행했다.
캐주얼 브랜드 「흄(HUM)」이 2016 F/W 제품으로 출시한 롱패딩 시리즈는 연예인 패딩으로 입소문을 타고 완판, 리오더에 돌입했다. 특히 리오더된 롱패딩 시리즈 중 고객들의 사랑을 가장 많이 받은 제품은 12월 중순부터 재입고 돼 현재 판매 중이다.
「흄(HUM)」 롱패딩은 긴 길이와 오리털 충전재로 한겨울에도 보온성은 물론 스타일까지 뽐낼 수 있는 아이템이다. 특히 깔끔하게 떨어지는 실루엣이 어떤 체형에도 잘 어울려 남녀 누구나 손쉽게 다양한 스타일에 활용하기 제격이다. 또한 베이직한 블랙, 네이비, 카키 컬러로 출시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이에 대해 「흄」 관계자는 “「흄」 롱패딩은 입소문을 타고 빠른 완판을 기록, 고객들의 재입고 요청 쇄도로 리오더를 진행해 판매 중이다”라며 “가성비 좋은 「흄」 롱패딩은 합리적인 가격뿐 아니라 트렌디한 핏으로 스타일링을 더욱 멋스럽게 만들어준다”고 전했다.
한편 셀럽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흄」 롱패딩은 김유정의 착용 모습이 인스타그램 및 공중파 예능에서 포착되면서 대중들의 이목을 끈바 있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