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6-12-22 |
원조 오빠 은지원, 무심한 듯 유니크한 공항 패션 '시선강탈'
'랩(LAP)'의 남성라인 '랩맨' 후드티로 완성한 에슬레저 스타일 공항패션
오는 20일 오후 젝스키스 은지원이 예능 '신서유기3'의 중국 촬영을 마치고 공항에 입국했다.
은지원은 중국에서 지난 시즌2의 강호동, 이수근, 안재현과 새 멤버로 슈퍼주니어 규현, 위너 송민호와 함께 호흡을 맞추고 한국에 돌아왔다. 이날 은지원은 무심한 듯 시크한 애슬레저 스타일의 공항 패션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은지원은 시크한 블랙 컬러의 항공 점퍼와 오렌지 컬러의 후드 티셔츠를 착용해 꾸미지 않은 듯 내추럴한 공항패션을 연출하였다. 여기에 편안하고 스포티한 반바지로 남다른 패션을 선보였으며 블랙 운동화와 캡, 마스크 등으로 다소 밋밋할 수 있는 공항 패션에 포인트를 주어 편안하면서 시크한 애슬레져 이미지를 강조했다.
해당 제품은 패션 브랜드 「랩(LAP)」에서 전개하는 젊고 유니크한 남성라인 「랩맨(LAPMEN)」의 후드 티셔츠로 레글런 소매와 가슴 부분의 레터링이 특징이다. 블랙과 오렌지 컬러의 배색 조합이 편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신서유기3는 내년 1월 8일 tvN에서 일요일 오후 9시 20분에 첫 방송 될 예정이다.
↑사진 = 은지원이 착용한 '랩맨' 후드티
<사진 출처 : '랩맨' 제공>
패션엔 장지혜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