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6-12-22 |
트라이본즈, 닥스-질 바이 셔츠 편집숍 '올댓셔츠' 오픈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에 ... 깜찍한 소품, 드라이플라워, 다육 식물 등 호기심 자극
트라이본즈에서 전개하는 「닥스 셔츠」와 「질 바이 질스튜어트 셔츠」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에 'ALL THAT SHIRTHS(올댓셔츠)' 매장을 오픈 했다.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올댓셔츠(all that shirts)' 매장은 오픈 첫날부터 깜찍한 소품, 세련된 디자인의 의류, 드라이플라워, 다육 식물 등으로 남녀 고객 모두의 호기심과 궁금증을 일으켰다.
'ALL TAHT SHIRTHS'는 프리미엄 브랜드 「닥스 셔츠」와 영 컨템퍼러리 브랜드 「질 바이 질스튜어트」 제품을 한 눈에 만나 볼 수 있는 편집 매장이다.
「닥스 셔츠」와 「질 바이 질 스튜어트 셔츠」의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며 전 연령대, 전 스타일을 포용하는 셔츠의 모든 것을 보여준다.
이에 대해 트라이본즈 마케팅 담당자는 "클래식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3~40대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닥스셔츠」 부터 타 브랜드와 차별화 되는 디지털 프린팅, 와펜 포인트 등으로 슈트뿐 아니라 캐주얼, 영 컨템포러리 까지 소화할 수 있는 자유로운 셔츠를 선보이는 「질 바이 질스튜어트」 까지 남성 셔츠의 모든 것을 올댓셔츠 매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