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6-12-20 |
[그 옷 어디꺼] '갑순이' 김소은, 깜찍한 화이트 패딩이 궁금해!
아메리칸 빈티지 캐주얼 브랜드 '지프 스프릿'의 제품으로 러블리한 매력 발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갱신하며 이슈를 불러 일으키는 SBS 주말드라마 '우리 갑순이'에서 신갑순 역을 맡아 사랑을 받고 있는 김소은의 패션이 연일 화제다.
17일 방송된 33회에서는 김소은이 송재림과 헤어지고 집안에서 반대를 하지 않는 남자를 만나겠다고 선언하며 위기에 처한 갑돌 갑순 커플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김소은은 캐주얼하고 심플한 화이트 패딩을 착용하여 깜직한 이미지를 연출하였다. 유니크한 와펜 디테일이 돋보이는 화이트 패딩 베스트를 민트 컬러의 후드와 매치시켜 캐주얼하면서도 사랑스러운 갑순이를 연출했다. 특히 좌절에 빠진 송재림과는 대비되는 모습의 발랄하고 깜찍한 스타일링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 제품은 JNG코리아(대표 김성민)에서 전개하는 아메리칸 빈티지 캐주얼 브랜드「지프 스프릿(JEEP SPRIT)」의 매 시즌 판매되는 베이직한 패딩 베스트로 편안함과 패션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데일리룩으로 좋은 아이템이다.
한편, 10회가 연장된 가운데 극의 긴장감을 더하고 있는 드라마 '우리 갑순이'는 주말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된다.
↑사진 = 김소은이 착용한 '지프 스프릿' 화이트 패딩, 상품 바로가기 GO >>
<사진 출처 : SBS 드라마 '우리 갑순이' 캡처>
패션엔 장지혜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