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6-12-20 |
[그 옷 어디꺼] ‘월계수’ 이동건 VS 차인표, 체크 수트는 이렇게!
남성복 브랜드 ‘마에스트로’ 수트로 고급스러움과 세련미 과시
지난 18일 방영된 KBS 주말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속에서 이동건과 차인표가 체크 수트로 남성미를 한껏 과시했다.
시청률 30%대를 넘으면서 주말 안방 드라마의 최강자 위치를 고수하고 있는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은 지난 18일에는 한물 간 비운의 가수 성태평(최원영)과 이동숙(오현경)의 결혼식이 방영됐다.
이 날 결혼식에 이동건과 차인표는 각각 세련된 감각과 고급스러운 멋을 살린 체크 패턴의 네이비 체크 투버튼 수트와 그레이 체크 투버튼 수트를 착용했다.
이 날 이동건이 착용한 수트는 남성복 「마에스트로」의 네이비 체크 투버튼 수트로 세련된 컬러감과 잔잔한 체크 패턴, 슬림한 노턱 디자인의 스트레이트 핏의 고급스러움과 세련미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또 차인표가 착용한 수트는 「마에스트로」의 그레이 체크 투버튼 수트로 톤온톤 체크 패턴의 고급 스트레치 원단을 사용해 우수한 잔류 신축성과 편안한 착용감 물론 스트레이트 실루엣으로 멋스러움을 느낄 수 있다.
한편, KBS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되면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사진 = 차인표가 착용한 마에스트로 그레이 체크 투버튼 수트 상품 바로가기 GO >>
↑사진 = 이동건이 착용한 마에스트로 네이비 체크 투버튼 수트 상품 바로가기 GO >>
< 사진 갭처 : KBS 주말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