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패션 | 2016-12-16 |
[결산] 2016 가장 많이 검색된 오스카 드레스 베스트 10
세계 최고의 검색 사이트 구글을 통해 올 한해 대중들이 가장 많이 검색한 오스카 레드 카펫 드레스 베스트 10이 발표되었다. 베스트 10 중 영광의 1위는 제니퍼 가너가 입은 아뜰리에 베르사체의 올 블랙 드레스로 돌아갔다. 베스트 10 오스카 드레스를 만나보자.
할리우드 스타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영화계 최고의 이벤트인 제88회 아카데미 시상식(오스카 시상식으로도 불림)이 생방송으로 전 세계에 중계된지 약 10개월이 지났다. 그러나 대중들은 여전히 제니퍼 가너가 입었던 레드 카펫 드레스를 잊지 못하고 있다. 구글의 올해의 검색(Year in Search) 중 가장 많이 검색된 오스카 드레스(Most Googled Oscars dress) 순위에 따르면, 아뜰리에 베르사체의 올 블랙 가운이 올 한해 가장 많이 검색된 오스카 레드카펫 드레스로 선정되었다.
당시를 되돌아보면 나름의 이유가 있음을 알 수 있다. 벤 애플렉과 이혼설이 나도는 가운데 홀로 오스카 레드 카펫에 나타난 제니퍼 가너는 헤어진 다음에 더 좋아졌다는 칭찬 아닌 칭찬을 받았다. 올해 43세인 그녀는 비대칭 네크라인에 보디스의 반을 장식한 전혀 베이직해 보이지 않는 아뜰리에 베르사체의 블랙 가운을 입었다. 특히 귀여운 스타일의 네크라인은 스타의 부드러운 기질과 잘 어울렸다. 여기에 살라토레 페라가몬의 클러치와 드랍 귀걸이, 다이아몬드 팔찌 그리고 미니멀한 르네 카오빌라의 샌들을 매치했다. 대중들이 선정한 2016 베스트 10 오스카 레드카펫 드레스를 만나보자.
1위 제니퍼 가너/ 아뜰리에 베르사체 드레스, 르네 카오빌라 힐 그리고 살바토레 퍼레가모 클러치를 착용했다.
2위 제니퍼 로렌스/ 디올 오뜨 꾸띄르 드레스와 쇼피드 보석을 착용했다.
3위 샤를리즈 테론/ 디올 오뜨 꾸띄르 드레스와 43억 달러에 달하는 해리 윈스턴 다이아몬드를 착용했다
4위 레이첼 맥아담스/ 등이 파인 어거스트 게티 아뜰리에(August Getty Atelier) 드레스를 착용했다.
5위 브리 라슨/ 구찌 드레스와 니와카(Niwaka) 보석을 착용했다.
6위 알리시아 비칸데르/ 맞춤 루이 비통 드레스와 힐, 그리고 보석을 착용했다.
7위 프리앙카 초프라/ 주헤어 무라드 드레스와 약 380만 달러에 달하는 로레인 슈워츠(Lorraine Schwartz) 보석을 착용한다.
8위 케이트 블란쳇/ 아르마니 프리베 드레스와 쥬세페 자노티 슈즈와 로저 비비에 클러치를 착용한다.
9위 케이트 윈슬렛/ 랄프 로렌 가운과 니라브 모디(Nirav Modi)의 보석을 착용했다.
10위 올리비아 와일드/ 발렌티노 오뜨 꾸띄르 드레스와 러저 비비에 클러치를 착용했다.
패션엔 유재부 기자
kjerry386@naver.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