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6-12-15 |
키이스, '보타니크'와 스페셜한 콜라보레이션
플라워 카페 보타니크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플라워 햇박스 특별 제작
아이디룩(대표 조승곤)의 브랜드「키이스(KEITH)」가 한남동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플라워 카페 '보타니크(대표 연지연)'와 협업하여 올 겨울 특별한 콜라보를 진행한다.
세련미와 클래식한 감성을 지향하는「키이스」는 해외 유명 아트포토그래퍼 Kin과 지난 세 시즌 연속 함께하며 아름답고 진정성 있는 캠페인으로 호평을 받았다.
네츄럴한 감성의 플라워 카페 보타니크에서 키이스의 캠페인 아이템은 우아하면서도 생기 넘치는 보타니크의 식물들과 어우러져 작은 아뜰리에를 연상하게한다. 키이스는 리미티드 에디션의 플라워 햇박스를 특별 제작하여 주요 5개 매장에 전시해 생기를 더했다. 키이스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브리티시 헤리티지를 중점테마로 영국 유명 플로리스트 제인패커(Jane Packer)의 스타일을 재현하여 영국 감성을 느낄 수 있다.
키이스와 보타니크의 콜라보레이션은 이슈메이킹을 넘어 두 브랜드의 VIP 고객에게 특별한 선물도 증정한다. 키이스 VIP 고객들은 카페 보타니크에서 플라워 클래스를 제공받으며, 보타니크의 VIP 고객들은 키이스의 윈터 컬렉션을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두 브랜드는 교차 프로모션을 통해 서로의 고객에게 브랜드 체험의 장을 선사하고, 타겟쉐어 및 고객확장의 긍정적인 예로 주목 받고있다.
또한 클래식한 감성과 여유를 즐길 줄 아는 여성들을 타켓으로 시작과 동시에 이미 온라인상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함과 동시에 새로운 시도를 통한 고객과의 진솔한 소통을 이끌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키이스는 업계 내에서도 신선한 시도와 다양한 마케팅으로 패션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콜라보레이션은 11월 30일부터 12월 20일 까지 3주간 한정적으로 선보이며 이 기간 동안 카페 보타니크, 키이스 5개 매장을 방문할 시 키이스 비쥬얼이 담긴 엽서를 받을 수 있다.
패션엔 장지혜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