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6-12-12 |
'역도요정 김복주' 남주혁, 애슬레저룩 완성한 운동화는?
데일리룩에서 트레이닝 패션까지 ... 블랙 콰사 부츠로 애슬레저룩 완성
MBC 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에서 캐주얼하면서도 리얼 데일리룩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남주혁이 드라마 속 운동화 패션이 이슈를 일으키고 있다.
'역도요정 김복주' 에서 수영선수 정준형 역을 맡은 남주혁은 트레이닝 패션은 물론 이성경과의 두근두근 데이트 장면까지 여자들을 설레는 완벽한 남친룩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최근 방영된 드라마에서 캐주얼한 올 블랙 운동복에 블랙 콰사 부츠 스니커즈를 착용해 스타일리시한 애슬레져룩을 완성했다.
블랙 재킷과 반바지에 레깅스를 더한 올블랙룩에 유니크한 디자인의 하이탑 스니커즈를 더한 남주혁은 스트리트한 감성을 담은 패셔너블한 훈남 체대생의 스타일을 연출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이성경과 티격태격하면서 연인 같은 다정한 모습을 연출한 극장 신에서 그레이 코트와 블랙 터틀넥과 팬츠로 포근하면서도 시크한 남친룩을 연출, 스타일리시함을 살린 겨울 룩을 완성했다.
남주혁이 착용한 스니커즈는 하이탑 스타일의 '콰사 부츠 스니커즈'와 '콰사 하이'로 16 F/W 시즌에 새롭게 출시된 아이템이다. 특히 발등에 밴딩 장식이 더해져 가벼우면서도 'Y-3'만의 유니크함을 담았다.
↑사진 = 남주혁이 착용한 Y-3의 '콰사 부츠 스니커즈'와 '콰사 하이'
< 사진 출처 : MBC 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 캡처 >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