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6-12-08 |
겨울 남자 코트, '정우성 VS 안정환' 당신의 선택은?
베이직하고 슬림한 포멀룩이냐, 자유롭고 편안한 비즈니스 캐주얼룩이냐
남자의 겨울 패션을 책임지는 ‘코트’. 포멀은 물론 보다 자유로는 비즈니스 캐주얼 등 폭넓은 스타일링 가능해 가장 이상적인 패션 아이템 중 하나로 꼽히지만, 코트를 활용한 패션 스타일링은 생각보다 쉽지만은 않다.
남성복 브랜드 「브루노바피」는 최근 정우성에 이어 안정환과 함께한 화보를 통해 함께 매칭하는 아이템에 따라 전혀 다른 느낌을 선사하는 굿맨 코트 스타일링 팁을 제안했다.
▶ 정우성, 베이직하고 슬림한 포멀룩의 정석
정우성은 「브루노바피」 화보를 통해 세련된 남성미의 정수를 선보였다. 베이직하고 슬림한 굿맨 코트의 장점을 살려 품격 있는 포멀룩을 완성했다.
비즈니스맨을 위한 클래식한 감성을 강조하고 싶다면 브루노바피 화보 속 정우성처럼 짙은 컬러의 터틀넥 스타일의 니트를 선택해 보자. 깔끔함과 묵직한 남성미가 한층 강조되어 포멀룩의 클래식함이 업그레이드 된다.
이때 좀더 개성있는 컬러의 이너웨어를 선택한다면 자유분방함이 매력적인 비즈니스 캐주얼 연출도 어렵지 않다. 겨울 아우터와 함께 매칭하는 터틀넥 스타일의 니트는 셔츠와 타이 조합 이상의 다양한 멋스러움을 보장한다.
▶ 안정환, 자유롭고 편안한 비즈니스 캐주얼룩
안정환은 자유롭고 편안한 느낌의 비즈니스 캐주얼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안정환은 굿맨 코트와 그린 컬러의 니트에 체크패턴이 돋보이는 팬츠를 매치해 아이템에 따라 전혀 다른 느낌을 선사하는 코트의 장점을 잘 표현했다.
「브루노바피」의 굿맨 코트는 울과 캐시미어 혼방으로 높은 보온성은 물론 부드러운 터치감과 편안한 착용감까지 제공한다. 2가지 소재의 조합이 주는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제안한다. 탈부착이 가능한 니트소재 라이너를 적용해 보온성과 디자인 측면을 강화한 것 또한 눈길을 끈다.
↑사진 = 정우성, 안정환이 착용한 굿맨 코트 상품 바로가기 GO >>
< 사진 출처 : 브루노바피 >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