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6-11-28 |
뉴발란스,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 ‘NB 프로다운’ 팝업스토어 오픈
럭키백 행사, 김연아 팬사인회 등 다양한 이벤트 함께 열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강남점 플래그십 스토어에 ‘NB 프로다운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11월 29일부터 12월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약 한 달 만에 예상치를 넘어서는 판매량을 기록하며 초도 물량이 조기 완판되는 등 올 겨울 화제를 모으고 있는 ‘NB 프로다운’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가 준비됐다. 12월 3일 하루 동안 선착순 200명에게 제공되는 ‘럭키백 이벤트’가 진행되며 프로다운, 연아다운, CRT300, 990 운동화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된 럭키백을 5만 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강남 팝업스토어 방문 인증샷을 SNS에 공유하면 즉석에서 NB노트를 선착순으로 제공하며, 해당 기간 내 4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이어폰과 무릎담요가 포함된 스페셜 사은품을 200개 한정,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12월 10일에는 「뉴발란스」 우먼스 모델로 활약 중인 스포츠 스타 김연아 선수의 팬사인회도 열릴 예정이다. 이 자리를 통해 많은 팬들과 보다 가깝게 소통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질 예정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EDM 요가와 파티를 즐기는‘GIRLS NIGHT OUT’ 등 강남 프로다운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하는 특별한 행사도 준비되어 있다.
한편 보다 자세한 정보는 「뉴발란스」 라이프스타일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nbkorea.LS) 및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nblifestyle_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출처:뉴발란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