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6-11-21 |
로엠, 겨울철 오피스룩 울 코트 제품 '데이코트' 전개
원피스, 스커트, 데님 진 등 다양한 스타일과 함께 코디 연출 가능
이랜드월드(대표 김광래)의 로맨틱 여성 캐주얼 브랜드 「로엠」이 쌀쌀해진 날씨에 제격인 울 코트 상품을 선보였다.
올 겨울 「로엠」이 선보인 박신혜 ‘데이코트’는 울(wool) 소재가 80% 사용 되어 자체 보온성이 높으며 활동 시 움직임에 부담 없이 가볍고 감촉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코트의 카라 부분에는 리얼 래빗 워머가 탈부착 가능하도록 되어있어 별도의 목도리 없이도 찬 바람을 막을 수 있도록 했다.
「로엠」의 ‘데이코트’는 고급스러운 컬러와 깔끔한 스타일의 디자인으로 겨울철 오피스룩으로 제격이며 스웨터나 블라우스와 함께 여성스러움을 살린 데이트룩으로도 연출이 가능하다. 컬러는 카멜(Camel), 핑크(Pink), 챠콜(Charcoal) 총 3가지 색상이며 가격은 12만 9000원이다.
이에 대해 이랜드월드 관계자는 “코트상품은 겨울철 베스트 코디 아이템 중 하나로 손꼽히는 인기 아이템” 이라며 “「로엠」의 ‘데이코트’는 여성스러운 라인을 살려주는 핏으로 원피스나 스커트, 데님 진 상품 등과 함께 다양한 코디 연출이 가능하다” 라고 말했다.
한편, 여성 캐주얼 브랜드 「로엠」은 SNS 채널과 공식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박신혜의 윈터 스타일링 및 겨울 화보 영상’을 공개 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로엠」 걸리시 라인의 점퍼와 비니로 코디한 캐주얼한 스타일과 로맨틱 라인의 사랑스러운 원피스와 단아한 코트로 코디한 여성스러운 스타일 등 박신혜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으며, 울 소재 핸드메이트 코트, 체크패턴 원피스, 버건디 컬러 아이템 등 다양한 스타일의 올 겨울 트렌드 코디룩을 확인 할 수 있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