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6-11-18 |
만찢남 차은우, 대세녀 김진경의 커플 화보
환상의 케미로 '라코스테 라이브'의 시크하면서도 포근한 겨울 커플룩 완성
얼굴 천재, 만찢남, 화보 깡패 등의 수식어를 달고 다니는 아스트로 차은우와 mbc ‘우리결혼했어요’ 에 출연 중인 패션모델 김진경의 훈훈한 커플 화보가 공개됐다.
패션 매거진 <쎄씨>의 화보 촬영을 계기로 처음 만난 이 둘은 알고 보니 고등학교 동창. 막상 학교에서는 한 번도 마주친 적이 없다는 이 둘은 환상의 케미로 촬영 내내 화기애애한 모습으로 친구 같은 커플의 모습을 연출했다. 베테랑 모델 김진경의 노련한 리드로 진행될 것 같았던 예상과는 달리 모델 못지 않은 세련된 포스로 모든 스태프를 놀라게 한 차은우는 현재 자신이 대세남임을 증명해 보였다.
화보 컨셉 역시 실제 둘의 사이를 그대로 반영해 연인인듯 친구 같은 설레는 모습이 더욱 풋풋함을 더한다. 화보 속 차은우와 김진경은 「라코스테 라이브」의 감각적인 겨울 아이템으로 남들보다 돋보이는 스타일리시한 패션 감각을 가감 없이 보여주었다.
유니크한 패턴감이 돋보이는 스웨터로 경쾌한 룩을 연출하는가 하면 울 코트, 패딩 점퍼 등 겨울 아우터로 무심한 듯 시크하면서도 포근한 겨울 커플룩을 완성했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