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6-11-18 |
활동적인 커플을 위한 겨울 캐주얼 커플룩!
콜마, 맞춘 듯 안 맞춘 듯한 자연스런 커플룩 스타일 제안
추워진 겨울 날씨에도 불구하고 데이트는 대부분이 야외에서 즐긴다. 이 때 쌀쌀한 바람에도 보온과 스타일을 동시에 잡아주는 다운 재킷을 활용한 캐주얼 커플룩이 대세다.
이에 이태리 프리미엄 브랜드 「콜마」에서 다운 재킷을 활용해 커플룩 능통자와 초보자 모두 감각적인 커플로 완성시켜줄 캐주얼 커플룩 스타일링법을 소개한다.
▶ 맞춘 듯 안 맞춘 듯, 센스있는 시밀러룩!
뻔한 커플룩이 식상한 커플이라면 컬러에 포인트를 줘 맞춘 듯 안 맞춘 듯한 커플룩을 연출해보자. 화보 속 커플은 다운 재킷, 다운 후드 재킷을 착용, 모노톤과 비비드한 컬러로 대비를 준 컬러 포인트 커플룩을 연출했다. 특히 짧은 길이의 다운 재킷이 한층 더 스포티하면서 발랄한 분위기까지 강조해 젊은 커플들이 캐주얼한 커플룩을 연출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차분한 블랙 컬러가 고급스러운 느낌을 선사하는 남성 다운 재킷은 무겁지 않게 세련된 남성미를 어필해준다. 이때 여성의 상의 컬러와 같은 색상의 이너를 매치해주는 것이 요령. 이와 반대로 여성은 남성의 이너와 같은 비비드한 컬러의 다운 후드 재킷을 입어주면 한층 세련된 시밀러룩을 선보일 수 있다.
▶ 첫 커플룩은 톤 다운된 컬러로!
톤 다운된 컬러의 다운 재킷을 활용한다면 커플룩 초보자도 쉽게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깊이감 있는 블랙 색상의 다운 재킷은 부담스럽지 않게 트렌디한 느낌의 커플룩을 완성해준다. 뿐만 아니라 다운 재킷의 디자인이 미니멀하면서도 엣지있어 일상 생활에서도 데일리 커플템으로 활용 가능하다.
도회적인 느낌을 살리고 싶은 커플은 디자인을 다르게 선택하는 것이 좋다. 남성은 앞면에 포켓 디테일이 감각적으로 가미된 다운 재킷으로 스타일리시함을 살려보자. 이때 여성은 잔잔한 퀼팅 패턴과 함께 높게 올라온 넥 칼라 디자인의 다운 재킷으로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하면 과하지 않으면서도 모던한 커플룩을 완성할 수 있다.
이에 대해 「콜마」 관계자는 “최근 커플룩은 자신만의 개성이 녹아 같은 아이템 보단 다른 아이템으로 은근하게 연출하는 것이 인기다”라며 “서로 다른 아이템으로 커플룩을 연출하기 어렵다면 컬러나 디자인 등 하나에 포인트를 맞춰 스타일링하는 것이 방법”이라고 말했다.
< 사진 출처 : 콜마 >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