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6-11-17 |
씨제스모델에디션, 창립 1주년 기념 화보 공개
‘패션 피플들의 핫한 파티’ 컨셉으로 22명의 모델 참여
모델테이너들이 대거 소속돼 있는 씨제스모델에디션의 1주년 기념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는 씨제스모델 22명이 참여해 ‘패션 피플들의 핫한 파티’ 컨셉으로 씨제스모델에디션 1주년과 연말을 기념해 진행돼 더욱 뜻깊은 화보가 됐다.
모델 조하얀, 전수민, 최규범을 비롯해 마스터셰프 코리아4 출신의 방송활동도 겸하는 모델 오스틴강과 브랜드 사업과 음원까지 발매한 주원대, 모델계 신데렐라 최윤영, 해외파 이정문과 최민홍, 모델계 다크호스로 떠오른 한아라, 권샘, 이유진, 박찬규, 김선빈, 손가은, 김진걸, 나재영에 이르기까지 최근 광고 및 패션, 뷰티계에 주목받고 있는 모델들이 대거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씨제스모델에디션은 최민식, 설경구, 송일국, 황정음, 라미란, 류준열 등 국내 톱배우들의 매니지먼트인 씨제스엔터테인먼트에서 설립한 패션모델 에이전시다. 패션모델 활동뿐만 아니라 연기, 음악, 디자이너, 포토그래퍼, 캘라그라피, 요리 등 다방면으로 활동하는 모델테이너 전속은 물론, 차세대 모델테이너 양성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한편 씨제스모델에디션의 1주년 기념 화보는 연예 디지털 화보 매거진 ‘지오아미코리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