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6-11-16 |
배럴,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 그랜드 오픈
논현역 강남대로변에 위치, 오픈 기념 다양한 이벤트 진행
데일리 스포츠 브랜드 「배럴」이 오는 19일,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 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배럴」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는 7호선 논현역 3번 출구 인근의 강남대로변에 위치하고 있으며, 「배럴」은 오픈을 기념해 19일~20일 양일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배럴」은 프로모션 기간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전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한편, 「배럴」 소셜 미디어(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폴라)에서는 11월 14일부터 20일까지 공유만해도 현장에서 100% 당첨 쿠폰을 증정하는 공유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양일간 배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결제 금액대별 특별 배럴 사은품과 실용항공사 진에어의 호주 케언즈 왕복 항공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이다.
이에 대해 「배럴」 관계자는, "「배럴」 고객들이 더 넓은 공간에서 더 다양한 제품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도록 기존 논현 쇼룸을 확장 이전한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한편 「배럴」은 워터 스포츠 카테고리의 독보적인 판매량과 인기로 매년 폭발적인 성장을 하고 있으며, 최근 탑 모델 한혜진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는 등 피트니스 웨어 카테고리에서도 주목을 받고 있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