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패션 | 2016-11-16 |
지지 하디드-벨라 하디드 자매가 필 꽂힌(?) 레이스-업 팬츠!
지지 하디드, 벨라 하디드 자매가 요즘 레이스-업 팬츠에 꽂혔다. 패션 디자이너의 러브콜이 쇄도하는 이들 자매는 기존 청바지에 스포티한 디테일을 가미한 섹시한 디자인의 레이스-업 팬츠를 즐겨입어 유행 아이템으로 부상할 전망이다.
글로벌 패셔니스타 지지 하디드, 벨라 하디드 자매가 요즘 섹시한 라인을 강조해주는 레이스-업 팬츠를 동시에 선보이며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동생 벨라 하디드는 모든 종류의 레이스-업 팬츠를 옷장에 한벌씩 소유하고 있는 것처럼 레이스-업 팬츠를 입고 거리를 활보하는 장면이 자주 포착된다. 그녀의 언지 지지 하디드와 켄달 제너도 그녀의 팬을 자처할 정도로 레이스-업 팬츠를 자주 입는다. 지난 2017 봄/여름 패션위크 런웨이에서 깜짝 등장했던 이 레이스-업 팬츠 스타일은 벨라 하디드 때문에 때이른 유행을 하고 있는 셈이다.
레이스-업 팬츠는 섹시한 스타일의 팬츠로 어떻게 레이어링하느냐에 따라 노골적인 섹시룩을 피하면서도 색다른 연출을 할 수 있다. 스웻셔츠, 티셔츠 등과 매치하면 캐주얼한 연출이 가능하며 민소매 탑과 함께 하면 색다른 섹시 룩을 연출할 수도 있다.
다음에 소개하는 벨라 하디드를 비롯한 셀러브티티들의 레이스-업 팬츠 스타일과 런웨이, 그리고 이미 출시된 제품들을 살펴보고 내년 봄 트렌드에 미리 도전해 보자.
패션엔 국제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