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6-11-10 |
뉴발란스, 16 F/W 신제품 ‘NB 연아 다운재킷’ 화제
일부 인기 컬러 및 사이즈 품절 현상 빚어 재입고 요청 빗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2016년 F/W 시즌을 맞이해 선보인 ‘NB 연아 다운재킷’이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출시 한 달 만에 발주량 대비 70%가 판매되며 안정적인 수급을 위해 초도 물량 대비 7배 추가 생산을 진행했다. 특히 20대 젊은 여성들이 주요 구매층으로 일부 인기 컬러 및 사이즈는 품절 현상까지 빚어 많은 고객들이 매장에 예약 구매를 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는 지난 여름 ‘김연아 크롭탑’ 등의 키워드가 이슈로 떠오르며 화제가 되었던 크롭탑의 인기에 이어, 본격적인 겨울을 앞두고 기능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필수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하며 매출 증대의 견인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뉴발란스」 안영은 마케팅 부서장은 “연아 다운재킷의 대한 관심이 기대 이상으로 높아 관련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라며 “이처럼 단기간에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며 추가 물량 생산에 들어간 것은 극히 이례적인 일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NB 연아 다운재킷’은 전국 「뉴발란스」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www.nbkorea.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출처:뉴발란스>
패션엔 취재부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