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6-11-09 |
웰메이드, 윤도현과 함께한 새로운 ‘웰송’ 공개
파워풀한 음성, 임팩트 있는 연주와 함께 감동의 메시지 전달
패션기업 세정의 라이프스타일 전문점 「웰메이드」가 윤도현과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CM송 ‘웰송(Well-Song)’을 공개했다.
2013년 「웰메이드」 런칭과 함께 선보였던 광고 캠페인 음악 웰송은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가사로 남녀노소 불문하고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웰송은 국민 락커 윤도현과 함께 파워풀한 음성과 임팩트 있는 연주로 새롭게 변신했다.
X세대라 불리며 젊은 시절을 뒤로하고 한 사람의 남편이자, 아이들의 아버지로 살아가는 40대 남성들을 응원하기 위한 「웰메이드」의 “굿맨을 굿맨답게” 캠페인에서 새롭게 선보인 락버전 웰송은 따뜻한 메시지를 담은 광고 캠페인과 어우러져 감동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웰메이드」 관계자는 “남녀노소에게 사랑받는 윤도현의 웰송이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흥겨운 가사로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라며 “바쁜 일상으로 자신의 삶에 대한 열정을 잊고 살아가는 남성들에게 활기차고 긍정적인 에너지는 물론 커다란 응원의 메시지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웰메이드」와 윤도현이 함께한 새로운 ‘웰송’은 TV CF와 유튜브 및 공식 페이스북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출처:웰메이드>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