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6-11-02 |
휠라, 활동성 극대화한 '플렉스 무브 다운재킷' 제안
고신축 경량 소재 메커니컬 스트레치 사용 활동성 강화, 프라우덴 덕다운으로 보온성 확보
겨울의 문턱에 들어서며 다운재킷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다운재킷이 이미 겨울철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가운데, 기능성과 디자인을 두루 갖추고 차별화 포인트를 내세운 제품들이 속속 출시되며 소비자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보온성은 물론, 다운 재킷의 단점으로 지적되어 온 활동성과 신축성을 갖춘 스타일리시한 ‘플렉스 무브(Flex-Move) 다운재킷’을 출시했다.
「휠라」가 이번 시즌 대표 제품으로 선보인 ‘플렉스 무브 다운재킷’은 신축성이 뛰어난 경량 소재인 메커니컬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최상의 활동성과 착용감을 주는 것이 특징인 헤비 다운재킷이다.
프리미엄 다운 소재인 프라우덴 덕 다운(오리털 충전재)을 사용해 보온성을 극대화했으며, 생활 방수 기능을 더해 눈, 비에도 야외 활동이 용이하다. 뿐만 아니라, 가슴과 소매, 후드 뒷 부분에 어두운 곳에서도 식별이 가능한 3M 웨빙 테이프를 사용해 야간 활동에도 안전성을 주도록 했다.
차별화된 기능성뿐 아니라 패션성 또한 갖췄다. 심플하면서 캐주얼한 코트형 재킷으로 운동이나 야외 활동을 할 때뿐만 아니라 일상에서 다양하게 착장 가능한 것이 특징. 뒷면에 트임 버튼을 적용해 겨울 레포츠 활동 시 소지품 보관이 용이하며, 가슴은 물론 소매 부분에도 수납 공간을 다양화했다.
유행을 타지 않는 세련된 디자인과 색감을 갖춘 이번 다운재킷은 남녀 공용, 커플제품으로 사이즈에 맞춰 출시돼 겨울 커플룩으로 활용하기에 좋다.
색상은 남성용은 블루, 블랙, 레드 3가지, 여성용은 블랙, 레드, 화이트 등 각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사이즈는 남성용은 95~110, 여성용은 85~105, 특히 남성용 블랙 컬러는 120까지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가격은 32만 8000원.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