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6-10-27 |
헤드, 봉재선 없는 심리스 요가웨어 'Shap3d' 제안
요가 동작시 불편함 최소화위해 브라탑, 티셔츠, 레깅스, 원피스 등에 풀 니팅 기술 적용
코오롱FnC의 스포츠 브랜드 「헤드(HEAD)」가 전개하고 있는 여성 라인 ‘에고(ego)’가 봉재선 없는 심리스(seamless) 요가 의류 제품인 ‘Shap3d’를 출시한다.
‘Shap3d’는 요가 동작 시 옷이 주는 불편함을 최소화하기 위해 봉제선 없이 풀 니팅(Full knitting) 기술을 적용한 요가 상품군으로, 브라탑, 티셔츠, 레깅스, 원피스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브라탑의 경우 동작하기 편하도록 레이서백 디자인이 적용됐으며, 너무 짧지 않은 크롭 기장으로 상반신을 부드럽게 감싸주는 것이 특징이다.
티셔츠는 옆 봉제선이 없어 더욱 부드러운 착장감을 느낄 수 있으며, 땀이 많이 나는 부분은 매쉬 소재를 사용하여 쾌적하다.
이에 대해 「헤드」 의류용품기획팀 최우일 팀장은 “요가는 동작 하나하나에 집중해야 하는 운동이다. 이러한 요가를 사랑하는 섬세한 여성 고객들을 위해 이음새가 없는 'Shpa3d'를 선보이게 됐다. 「헤드」는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여성 스포츠 고객의 목소리에 귀 귀울여 딱 알맞은 상품을 기획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