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6-10-25 |
푸마, 여성들의 자신감 위한 글로벌 캠페인 ‘두유(DO YOU)’ 전개
카라 델레바인 앰베서더 선정, ‘나 다울 때 내가 가장 빛난다’는 캠페인 메시지 전달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여성들의 자신감 고취를 위한 글로벌 캠페인 ‘두 유(DO YOU)’를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앰베서더로는 영국 출신의 모델 겸 배우 카라 델레바인(Cara Delevingne)을 비롯해 뉴욕 시티 발레단, 독일 국가대표 육상 선수 알렉산드라 웨스터 등 강인한 여성들을 선정했다.
카라 델레바인을 비롯한 엠베서더들은 ‘두 유(DO YOU)’ 캠페인을 통해 ‘나 다울 때, 내가 가장 빛난다’는 캠페인 메시지와 함께 자신의 솔직한 모습을 잃지 않는 당당함을 선보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카라 델레바인은 ‘두 유(DO YOU)’ 캠페인 영상을 통해 여성용 트레이닝화인 ‘피어스(Fierce)’, 여성용 트레이닝 의류 ‘요기니 브라(Yogini Bra)’, ‘파워쉐이프 브라(PWRSHAPE Bra)’ 등을 선보였으며, 우먼스 스포츠 스타일 컬렉션에서는 ‘에보 그리드 레깅스(The Evo Grid Leggings)’, ‘에보 그리드 탑’과 함께 편안하면서도 강렬한 룩을 선보였다.
한편 「푸마」와 카라 델레바인이 함께한 ‘두 유(DO YOU)’ 캠페인 영상은 「푸마」 코리아 공식 블로그(http://pumablog.co.kr/) 및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PUMAKorea) 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캠페인 속 우먼스 컬렉션 제품은 전국 「푸마」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출처:푸마>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