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6-10-20 |
닥스 레이디스, 신규 팬츠 라인 '마가렛 & 샤롯' 런칭
마가렛 팬츠는 오피스룩이나 시티룩, 샤롯 팬츠는 이지한 캐주얼룩으로 제안
LF(대표 오규식)가 전개하는 영국의 클래식함과 세련된 감성을 추구하는 「닥스 레이디스(DAKS LADIES)」가 '마가렛 & 샤롯(MAGARET & CHAROTTE)' 팬츠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
「닥스」의 팬츠는 고무밴드를 허리에 부착한 획기적인 벨트리스 스타일로 영국 여왕과 황태자, 에딘버러 공작으로부터 편안함과 실용성을 인정받아 영국의 왕실품질 보증인 ‘로열 워런트(Royal Warrant)’를 받았다.
「닥스 레이디스」는 역사 깊은 이 팬츠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마가렛 팬츠(MAGARET PANTS)와 샤롯 팬츠(CHAROTTE PANTS)로 새롭게 완성했다.
클래식함이 돋보이는 마가렛 팬츠는 슬림한 핏과 포멀한 디자인으로 오피스룩이나 시티룩에 어울려 꾸미지 않은듯한 자연스런 멋을 제공한다. 와이드한 핏의 샤롯 팬츠는 캐주얼하고 가벼운 외출복으로 이지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팬츠 라인은 로열 워런트를 받은 편안함을 그대로 살려, 허리 부분을 고무 밴딩으로 처리해 착용감과 활동 폭에 제한을 주지 않는다. 또한, 최고급 울 & 캐시미어 소재를 사용해 브랜드만의 고급스러움과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