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2016-10-12

10 꼬르소 꼬모 서울, 영국 디자인계 리더 '톰 딕슨' 전시회

서울 청담점 3층에서, 청담점과 에비뉴얼점에서는 톰 딕슨 신규 컬렉션 팝업스토어


  


글로벌 문화와 트렌드를 선도하는 컨셉 스토어 ‘10 꼬르소 꼬모(10 Corso Como)’ 서울에서 13일, 톰 딕슨(Tom Dixon)의 특별한 전시가 열린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10 꼬르소 꼬모’는 하반기 가장 큰 쇼핑 프로그램인 ‘10 ON 10 Shopping Week’를 맞아 영국의 대표 디자이너 톰 딕슨의 전시를 13일부터 11월 2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전시는 ‘10 꼬르소 꼬모’ 서울 청담점의 3층 특별 전시공간에 마련될 예정이며, ‘10 꼬르소 꼬모’ 청담점과 에비뉴엘점의 노벨티 존(Novely Zone)에서는 12일부터 26일까지 톰 딕슨의 ‘16년 가을겨울 시즌 신규 컬렉션을 선보이는 팝업 스토어도 함께 오픈한다.


톰 딕슨은 항상 새로운 소재와 디자인을 믹스하는 것으로 유명하고, 스스로 브랜드 이자 오브제 회사인 ‘톰 딕슨’을 설립, 영국을 대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성장시켰다.


이번 전시는 ‘10 꼬르소 꼬모’ 서울의 10 ON 10 기간에 맞춰 ‘어제, 오늘 그리고 내일’을 컨셉으로 다채롭게 구성됐다. 특히 이번 전시는 가만히 머무르기를 꺼려하고, 순전히 회고적인 전시 형태를 거부하는 톰 딕슨의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했다.


톰 딕슨은 ‘YESTERDAY, TODAY, TOMORROW’를 주제로, 톰 딕슨의 역사라고 할 수 있는 초기의 작품들(YESTERDAY), 아름답게 꾸며진 현재 작품들(TODAY), 그리고 새로운 아이디어들과 실험적인 작품들(TOMORROW)을 융합해 새로운 디자인의 향연을 펼칠 계획이다.


톰 딕슨의 감성을 대표하는 조명 테이블 램프부터 플로어 램프는 물론 펜던트 조명, 테이블, 의자 등으로 전시공간을 채웠다.


이와 함께 ‘10 꼬르소 꼬모’ 서울은 12일, 톰 딕슨의 강연 뿐 아니라 청담카페에서 전시 기간 동안 톰 딕슨이 선별한 칵테일 메뉴를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10 꼬르소 꼬모’ 서울은 지난 7일부터 16일까지 10일간 ’10 온 10 쇼핑 위크(10 ON 10 Shopping Week)’를 진행, 14일부터 16일에 한해 일부 브랜드를 제외하고 10%를 할인한다.

 

< 사진 : 톰 딕슨(Tom Dixon) >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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