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0-12-17 |
「닥스키즈」 프리미엄 스쿨백 전개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이미지로 엄마공략 OK
파스텔세상(대표 홍완표)의 영국 전통 브랜드 「닥스키즈」가 부모들의 패션 수준을 높여주고 아이들의 기까지 살려주는 ‘프리미엄 스쿨백’을 출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여성에게 있어 가방과 구두가 그 사람의 패션센스를 가늠할 수 있는 지표가 되었듯이 키즈 패션에 있어서도 아이가 메고 있는 가방에 따라 아동과 부모의 패션능력이 평가되고 있어 내 아이를 돋보이게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스쿨백’이 더욱 각광받고 있다.
「닥스키즈」가 런칭 1주년을 맞아 선보인 ‘2011년 프리미엄 스쿨백’은 영국 왕실이 인정한 「닥스」체크 패턴과 가죽의 절묘한 조화를 통해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이미지를 더욱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고급스러운 체크 패턴으로 ‘명품 영국 스타일 키즈룩’의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아 입학을 앞둔 자녀가 있는 부모들은 물론, 크리스마스와 신년 선물 아이템으로 인기가 높다.
「닥스키즈」의 ‘2011년 프리미엄 스쿨백’은 11가지 스타일에 성별에 따른 차별화된 20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100% 국산 자재를 사용, 뛰어난 내구성과 우수한 조직감을 보이고 있다.
이와 함께 「닥스키즈」는 영국 전통 하우스 체크와 로고인 닥스훈트로 포인트를 주어 모던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실내화를 선보여 인기 몰이 중이다.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