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6-09-22 |
H&M, 새로운 가을 캠페인 컬렉션 런칭
다양한 여성의 자유로운 삶을 담은 가을 캠페인 TV 광고 영상도 함께 공개
글로벌 SPA 브랜드 「H&M」이 새로운 가을 캠페인 컬렉션을 런칭한다.
이번 캠페인 컬렉션은 계절감이 계절감이 느껴지는 베이지, 그레이, 화이트 등의 컬러를 중심으로 꾸미지 않은 자연스러움이 느껴지는 70년대 무드를 패브릭과 플로럴 프린트로 선보였다. 더불어 블라우스, 테일러드 코트 등 베이직한 제품과 함께 매치할 수 있는 카우보이 부츠, 이어링, 손목시계 등의 액세서리도 출시했다.
또한 캠페인 컬렉션과 함께 공개된 광고
영상에서는 다양한 체형, 외모, 가치관을 지닌 여성들이 각자의
삶을 자신의 방식대로 당당하게 살아가는 모습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70년대 톰존스(Tom Jones)가 불렀던 ‘She is a lady’의 리메이크
곡을 배경 음악으로 사용해 진정한 여성스러움이란 자기 자신을 표현할 줄 아는 자유로움이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한편, 가을
패션 캠페인 광고 영상은 9월 22일부터 일부 공중파 및
케이블 채널과 「H&M」 홈페이지(hm.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출처:H&M>
패션엔 서충식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