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6-09-20 |
나이키 골프, 추위에도 문제없는 '나이키 에어로로프트' 출시
보온 패널 확대해 보온성과 경량성 업그레이드, 필드룩은 물론 데일리룩까지
「나이키 골프」가 경량성과 보온성, 그리고 활동성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나이키 에어로로프트(NIKE AEROLOFT)' 골프웨어를 출시한다.
「나이키」의 '에어로로프트' 시스템은 경량 단열구조의 보온 패널 사이에 열과 습기를 배출하는 엔지니어드 레이저 컷 홀을 배치해 가볍고 따뜻한 것은 물론 쾌적함까지 더한 혁신 의류 제작 기술이다.
이번 제품은 보온 패널을 확대해 보온성과 경량성을 더욱 업그레이드 했으며, 스트레치 니트 소재를 적용하고 움직임이 편한 2중 구조의 하이퍼어답트 시스템을 적용해 편안한 움직임을 제공한다.
골퍼들의 모던한 감성을 반영해 필드룩은 물론 감각적인 데일리 룩으로 활용할 수 있는 웨어러블하게 디자인했다.
남성용은 크루, 재킷, 베스트 등 3가지 스타일, 여성용은 재킷과 베스트 스타일 2종으로 가격은 18만8천원부터 24만8천원까지다. 「나이키 골프」 공식 판매점에서 사전 판매 진행 중이며, 10월 1일부터 나이키닷컴(Nike.com/golf)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한편 「나이키 골프」는 '나이키 에어로로프트' 프리 런칭을 기념해 서울 여의도 IFC몰 지하3층 사우스 아트리움에서 22일부터 26일까지 '나이키 에어로로프트'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며, 30일까지 사전 구매고객 대상으로 100% 당첨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