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6-09-09 |
오연서, 스카프로 멋낸 고혹적인 가을 여신의 '꽃같은 미모'
베네통 16 F/W 프로모션 ‘#UNITED SCARFBAR’의 서울의 얼굴로 발탁
배우 오연서의 스카프 스타일링이 돋보이는 가을 화보가 공개됐다.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베네통」과 함께한 2016 F/W 프로모션 ‘#UNITED SCARFBAR’의 서울의 얼굴로 발탁돼 화보를 진행했다.
공개된 화보 속 오연서는 니트와 셔츠를 중심으로 세련된 가을 스타일링을 선보였으며 여기에 위트 있고 감각적인 디자인의 스카프를 매치해 사랑스러우면서도 고혹적인 가을 스타일을 뽐냈다.
특히 귀여운 하트 패턴이 매력적인 맨투맨에 플리츠스커트를 매치한 레트로 느낌의 패션에 스카프를 헤어밴드로 활용해 포인트를 준 것이 눈에 띄며 오연서만의 러블리한 매력까지 더해져 완벽한 조화를 선보였다.
오연서의 감각적인 가을 화보를 완성한 「베네통」의 2016 F/W 컬렉션은 #UNITED SCARFBAR’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며 동시대 3개 도시, 밀라노, 서울, 상해의 패션 인플루언서를 통해 그들만의 매력적인 스카프 스타일링을 보여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중이다.
한편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오연서는 내년 여름 개봉 예정인 영화 ‘치즈인더트랩’ 여주인공으로 출연할 예정이다.
패션엔 서충식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