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6-09-08 |
지오지아, 신규 브랜드 '알지(Real ZIOZIA)' 런칭
지오지아의 유니크한 감성과 디테일에 20~30대 겨냥한 컨템포러리 느낌 강조
신성통상의 남성 패션 브랜드 「지오지아(ZIOZIA)」가 2016년 F/W 시즌을 맞아 컨템포러리 컨셉을 강조한 신규 브랜드 ‘R.Z;Real ZIOZIA(알지;리얼 지오지아, 이하 ‘알지’)’를 오는 9일 론칭한다.
‘알지'는 기존 「지오지아」가 추구하던 유니크한 감성과 차별화된 디테일을 유지하면서 컨템포러리한 느낌을 좀 더 강조해, 절제된 컬러와 딱 떨어지는 실루엣의 세련된 스타일의 트렌디웨어를 선보인다.
독특한 디테일을 가미한 셔츠, 스웨트 셔츠 등과 같은 베이식한 아이템부터 트렌드를 반영한 코트와 수트 스타일까지, 절제된 심플함을 강조한 미니멀 컨셉에 집중했다.
「지오지아」는 ‘알지’의 론칭을 통해 20~30대 젊은 남성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경쟁력 강화에 박차를 가해 컨템포러리의 대중화에 기여할 계획이다.
또한 제품 차별화를 통해 국내 남성복 시장에서 부족한 다양성을 충족시키며 고객층을 확대해나갈 방침이다.
‘알지' 단독 매장은 롯데아울렛 이시아폴리스점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전국적으로 매장 수를 점차 확대할 계획이다. 또한 「지오지아」 강남, 명동 등 15개 직영점에서도 해당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패션엔 허유형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