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6-09-05 |
[그 옷 어디꺼] ‘질투의 화신’ 공효진, 아나운서 면접 룩 어디꺼?
어반 스타일 브랜드 ‘잇미샤’ 제품으로 세련되면서 여성스러운 오피스 룩 연출
공효진과 조정석이 출연하는 SBS 드라마 ‘질투의 화신’ 속 공효진의 패션이 화제가 되고 있다.
로코퀸, 패셔니스타, 완판녀 등 많은 수식어가 따라다니는 그녀는 드라마에서 아나운서를 꿈꾸는 생계형 기상캐스터 역할을 맡아 세련된 오피스 룩을 선보여 많은 여성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페미닌한 느낌의 스타일링을 자주 선보이는 공효진은 드라마에서 큰 키와 실루엣을 강조하는 원피스를 자주 입어 화제가 됐다.
8월 24일 방송된 1회, 공효진의 아나운서 면접신에서는 블랙 컬러 라인이 들어간 화이트 원피스와 허리의 셔링 디테일이 돋보이는 블랙 재킷을 매치해 깔끔하고 세련된 블랙&화이트 면접 룩을 선보였다.
9월 1일 4회에서는 F/W 트렌드 컬러인 톤 다운 블루 컬러를 사용한 원피스를 착용해 눈길을 끌었다. 허리에 벨트가 있는 스타일로 허리를 날씬하게 잡아줬으며 A라인의 실루엣으로 아름다운 라인을 강조해 한층 더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선보였다.
공효진이 착용한 원피스, 재킷 제품은 모두 어반 스타일 여성복 브랜드 「잇미샤(it Michaa)」의 제품으로 알려졌으며 「잇미샤」 오프라인 매장과 큐레이션 스타일숍 ‘인터뷰스토어(www.interviewstore.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SBS 드라마 ‘질투의 화신’은 공효진의 본격적인 양다리 로맨스로 흥미를 더해가며 시청자들의 큰 기대를 얻고 있다.
↑사진=공효진이 4회에서 착용한 '잇미샤' 원피스
↑사진=공효진이 1회에서 착용한 '잇미샤' 원피스
↑사진=공효진이 1회에서 착용한 '잇미샤' 재킷
<사진 출처:SBS 드라마 질투의 화신 캡처>
패션엔 서충식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