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6-09-02 |
아이잗 컬렉션, 트렌디한 여성의 라이프스타일 담은 고감성 비주얼 화제
‘SUNDAYS ARE FOR THE IZZAT COLLECTION’ 테마 F/W 캠페인... 컨템포러리 리딩 브랜드 재정립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이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여성복 브랜드 「아이잗 컬렉션(THE IZZAT COLLECTION)」에서 하이패션의 고감성을 반영한 2016 F/W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아이잗 컬렉션」의 2016 F/W 광고 캠페인은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새로운 접근과 트렌디한 감성을 브랜드의 에센셜한 스타일에 접목시켜 자연스럽고 세련된 시크함을 통해 컨템포러리 리딩 브랜드로 새롭게 재정립했다.
이번 시즌 테마인 ‘SUNDAYS ARE FOR THE IZZAT COLLECTION’은 한 주의 마무리이자 새로운 시작인 어느 주말,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온전하게 여유를 즐기는 순간과 서정적인 감성을 보다 모던한 시선으로 온-듀티, 오프-듀티(ON-DUTY, OFF-DUTY)의 무드로 누구나 꿈꾸는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했다.
또한 자유로운 영혼을 가진 포토그래퍼 마테오 몬타나리(Matteo Montanari)와 런던의 낭만적인 하늘 아래 루프탑과 스트리트에서 현지 분위기를 담아 그만의 시선으로 「아이잗 컬렉션」의 감성을 더욱 업그레이드된 비주얼로 구현시켰다.
한편 「아이잗 컬렉션」이 새롭게 선보이는 2016 F/W 캠페인은 바바패션 공식 홈페이지(www.babafashion.com)에서 공개되며 이 외에도 다양한 현장을 담은 촬영 영상도 「아이잗 컬렉션」 페이스북(facebook.com/izzatcollection)과 인스타그램(@theizzatcollection)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출처:아이잗 컬렉션>
패션엔 류숙희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