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 2016-09-02 |
아나카프리 디 누오보, 프리미엄 여성 캐릭터 시장 선도한다
롯데백화점을 필두로 신세계백화점, AK백화점 등에 새로운 매장 오픈
데코앤이(대표 정인경)에서 전개하는 프리미엄 여성복 캐릭터 브랜드 「아나카프리 디 누오보(ANACAPRI di nuovo)」가 이번 F/W시즌 롯데백화점을 필두로 신세계백화점, AK백화점 등에 매장을 추가 오픈하며 본격적인 유통확장에 돌입했다.
↑사진=아나카프리 디 누오보 롯데백화점 일산점
「아나카프리 디 누오보」는 2016년 3월 브랜드 런칭 후 롯데 잠실점과 영등포점을 시작으로 전국 주요 백화점에 오픈했으며 런칭 직후 소녀시대 수영, 배우 강소라, 박한별, 구혜선 등 적극적인 셀럽 마케팅을 통해 선보인 제품들이 완판되는 등 런칭 후 짧은 시간임에도 큰 화제를 모았다. 특히 tvN 드라마 ‘굿 와이프’에서 전도연이 착용한 「아나카프리 디 누오보」의 슬림핏 원피스는 초도 물량과 1차 리오더 물량까지 완판되고 2차 리오더를 진행하며 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빠른기간「아나카프리 디 누오보」브랜드 인지 확산과 함께 매출 상승세가 이어지면서 전국적인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해 백화점 유통을 확장, 국내 프리미엄 여성 캐릭터캐주얼 시장의 대표 브랜드로 입지를 강화해나갈 계획이다.
↑사진=아나카프리 디 누오보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백화점 매장 추가 오픈을 기념해 「아나카프리 디 누오보」는 멤버십 신규 가입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과 50만 원 이상 구매 시 ‘퍼스트루머 송경아 클러치’를 증정하고 있다. 특히 9월 1일 오픈한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팝업스토어에서는 9월 4일까지 행사기간 중 핸드빌(광고 전단지)을 가져온 고객에게 「아나카프리 디 누오보」 로고가 세겨진 볼펜을 증정하며 공식 인스타그램(@anacapri_dinuovo) 팔로우 고객에게는 브랜드 로고가 새겨진 쿠키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아나카프리 디 누오보」는 데코앤이에서 2016년 3월 런칭한 프리미엄 여성 캐릭터 브랜드로 꾸띄르적인 감성, 아트적인 감성에서 영감을 얻은 유니크한 스타일을 절제되고 시크하게 표현하는 브랜드로 페미닌하고 고급스러움을 추구하는 트렌디한 현대 여성을 위한 새로운 개념의 셋업 룩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아나카프리 디 누오보」의 제품들은 전국 백화점 매장과 데코앤이 자사 온라인 편집숍 캐쉬스토어(www.cash-stores.com)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아나카프리 디 누오보 AK백화점 구로점
패션엔 서충식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