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6-08-29 |
'달의 연인' 아이유, 그녀가 즐겨입는 캐주얼 & 러블리 패션은?
배우로서 높아져 가는 주가와 함께 아이유의 러블리하면서도 세련된 패션이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아담한 체형에 맞는 러블리하면서도 캐주얼한 패션은 '아이유 패션'이라는 수식어와 함께 대중들의 큰 관심사로 부상하고 있다. 아이유는 평소 어떤 스타일을 입는지 들여다보자.
아이유와 이준기가 출연하는 KBS 드라마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가 8월 29일 첫 방송을 시작한다. 퓨전 사극의 황태자 이준기와 연기자로서 입지를 다져가는 아이유의 만남은 방송 전부터 큰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드림하이, 프로듀사 등 흥행작을 고르는 안목은 그녀의 인기에 힘을 더해줬으며 이번 작품 역시도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높아져만 가는 그녀의 주가와 함께 드라마 속 입은 옷, 대사, 캐릭터 등 모든 것이 화제가 됐다. 특히 아담한 체형에 맞는 러블리하면서도 세련된 패션은 항상 화제가 됐다. 하지만 이번에는 아쉽게도 사극이라는 장르의 제한적인 패션 때문에 현대적인 패션은 접하기 힘들 것으로 예상된다. 아쉬움은 뒤로하고, 대신 평소 화제를 몰고 다니던 아기자기하면서도 세련된 아이유의 일상 패션을 들여다보자.
▶캐주얼성애자 아이유의 ‘블라우스&데님’ 스타일링
최근 한 시사회에 참석한 아이유는 가슴 부분의 리본 디테일이 매력적인 스트라이프 블라우스와 베이직한 데님 팬츠를 착용해 캐주얼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선보였다. 아이유가 평소 가장 즐겨 입는다는 블라우스&데님 스타일링이다.
↑사진=아이유가 착용한 '지고트(JIGOTT)' 블라우스
▶블랙&레드의
고혹적인 매력 선보인 ‘투피스 룩’
스타 패션의 필수 요소 ‘공항패션’ 속 아이유는 스트라이프가 가미된 레드 컬러 재킷 셔츠와 스커트의 투피스를 착용해 트렌디하면서도 고혹적인 매력을 연출했다. 특히 블랙 크로스 백과 구두를 매치해 시크한 매력의 블랙&레드 패션은 눈여겨볼 패션 포인트!
↑사진=아이유가 착용한 '스컬프터(SCULPTOR)' 투피스
↑사진=아이유가 착용한 '스컬프터(SCULPTOR)' 투피스
▶격렬하게 화사한 화이트 플로럴 패션
청순함의 끝판을 보여준 패션. 화사한 플로럴 블라우스와 심플한 화이트 스커트를 착용해 청순하면서도 우아한 모습을 선보였으며 화이트한 패션과 백옥 같은 피부 속 드롭형 귀걸이는 더욱 격렬하게 빛나 보였다.
↑사진=아이유가 착용한 '더쿠플스(THE KOOPLES)' 블라우스
↑사진=아이유가 착용한 '더쿠플스(THE KOOPLES)' 블라우스
▶아이유의 시그니처 룩, ‘블라우스&데님’ 스타일링 2
블라우스&데님 스타일링 2탄. 이날 아이유는 칼라가 따로 없이 라펠이 접히는 디자인과 배색 솔기 디테일 등 세련된 콘트라스트 트림 블라우스를 착용했다. 함께 매치한 아이스 데님으로 화사하면서도 시원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이 정도면 아이유의 시그니처 룩이라고 불러도 무방하다.
↑사진=아이유가 착용한 '시스템(SYSTEM)' 블라우스
↑사진=아이유가 착용한 '시스템(SYSTEM)' 블라우스
▶블루 원피스 하나로 청순하고 단아한 스타일을!
청아한 느낌의 블루 컬러 원피스를 착용해 청순하고 단아한 느낌을 완성했다. 여기에 화이트 컬러의 얇은 벨트와 힐의 컬러를 매치해 무심한 듯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원피스 패션을 선보였다.
↑사진=아이유가 착용한 '띠어리(THEORY)' 원피스
↑사진=아이유가 착용한 '띠어리(THEORY)' 원피스
패션엔 서충식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