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6-08-29 |
올 가을엔 황정음처럼! 가을여신의 로맨틱 맥시멀리즘 엿보기
무자크-무자크블루, “Jung-eum’s Reality of Muzak” 테마 가을 화보 공개
황정음의 내추럴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모습을 담은 가을 화보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화보는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무자크」와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무자크블루」가 전속모델 황정음과 함께 한 2016 F/W 시즌 화보로 “Jung-eum’s Reality of Muzak” 라는 컨셉으로 진행됐다.
화보 속 황정음은 자연스러운 일상을 담은 비하인드스토리를 보여주는 듯한 무드로 그녀의 우아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모습과 함께 내추럴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하반기 트렌드인 빅토리안풍을 모던하게 재해석한 「무자크」의 F/W 아이템들을 로맨틱한 맥시멀 스타일, 실용적인 디자인의 아이템들과 함께 레이어드해 「무자크」의 편안하면서도 유니크한 아이덴티티를 선보였다. 스트리트 라인인 「무자크블루」 역시 프릴, 리본, 레이스처럼 소녀적인 감성의 맥시멀리즘을 조합해 캐주얼한 화보를 완성했다.
공개된 화보 컷에서 황정음은 가을 시즌의 스테디셀러인 야상 점퍼와 함께 핑크, 베이지 컬러의 플라워 패턴 프릴 블라우스에 데님 팬츠를 매치해 감각적이면서 시크한 스타일을 선보였으며 키치한 자수 디테일의 그레이 티셔츠와 일자 데님 팬츠를 코디해 내추럴하면서도 분위기 있는 스타일을 완성해 누구나 쉽게 따라 캐주얼 룩을 선보였다.
이어 선보인 화보 컷에서는 소매 부분에 컬러 스트라이프로 포인트를 준 니트와 네이비 컬러의 원피스를 매치해 시크하면서도 모던한 패션을 선보여 편안하면서도 페미닌한 매력을 뽐냈다.
「무자크블루」의 가을 화보 속 황정음은 사랑스러운 화이트 프릴 블라우스에 누디한 톤의 핑크 원피스, 데님 팬츠를 더해 따뜻하면서도 발랄한 느낌의 세련미 넘치는 패션을 소화해냈다. 또한 지난 15 F/W에 이어 이번 시즌에도 주목받고 있는 블랙의 롱 스타디움 점퍼를 귀여운 고양이가 프린트된 맨투맨과 슬랙스에 매치해 트렌디하면서도 편안한 캐주얼 스타일을 완성했다.
한편 황정음이 착용한 「무자크」와 「무자크블루」의 가을 간절기 아이템은 현재 전국 매장에서 판매 중이며 화보 및 영상은 브랜드 홈페이지(www.muzak.kr / www.muzakbleu.com)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출처:무자크, 무자크블루>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