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6-08-25 |
김소현, 레트로 무드의 원더랜드 속 '로맨틱 엘리스' 변신
로맨틱 영캐주얼 ‘숲(SOUP)’, 김소현과 함께한 여성스러운 2016 F/W 화보 공개
동광인터내셔날(대표 이재수)에서 전개하는 로맨틱 영캐주얼 브랜드 「숲(SOUP)」 이 전속모델 김소현과 함께한 2016 FW 화보를 공개했다.
앨리스의 원더랜드를 컨셉으로 한 이번 화보는 레트로한 분위기의 공간에서 다양한 프롭을 사용해 로맨틱하고 캐주얼한 비주얼을 선보였다.
「숲(SOUP)」만이 가지고 있는 깊이감 있는 로맨틱한 분위기에 레트로적인 감성을 더해 더욱 컨템포러리하고 페미닌한 여성을 표현하고자 했으며 시즌 트렌드와 현대의 여성상을 조화롭게 믹스해 새로운 이미지를 표현했다.
미니멀한 트렌치코트부터 캐주얼한 야상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였으며 러블리한 페이스를 가진 김소현의 사랑스럽고 시크한 표정연기까지 더해져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화보 이미지를 완성했다.
화보 속 김소현이 입고 있는 트렌치 코트는 고급스러운 소재와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해 데일리룩으로 안성맞춤이며 여성스러운 라인을 살려주는 슬림 핏으로 멋스러운 가을 페미닌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한편 김소현과 함께한 「숲(SOUP)」의 가을 아이템은 전국 「숲(SOUP) 매장 및 온라인 홈페이지 디콜렉트(www.dcollect.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사진 출처:숲>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