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6-08-10 |
빈치스 X 공효진, 2016 F/W 신제품 ‘NEW 히요백’ 출시
공효진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해 편안함, 실용성, 트렌디한 감성 연출
모던 판타지를 지향하는 컨템포러리 잡화 브랜드 「빈치스(VINCIS)」가 지난해 선보인 ‘히요백’의 새로운 버전 ‘NEW 히요백’을 8월 26일 출시한다.
F/W 시즌을 맞이해 새롭게 선보이는 NEW 히요백 ‘히요-하프문’은 심플한 반달 형태로 공효진이 추구하는 편안함과 실용성, 트렌디한 디자인을 모두 갖춘 데일리 백이다. 지난 시즌과 같은 소재를 사용하여 가죽 본연의 고급스러운 느낌을 부각시켰다. 또한 FW 시즌을 대표하는 레드를 메인으로 그린, 블랙 등 총 세 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으며, 새들백 스타일의 스몰과 숄더백 스타일의 라지 등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될 예정이다.
지난 시즌 모든 디자인 회의에 직접 참여하는 열의를 보였던 공효진은 이번 시즌도 직접 아이디어를 전하며 반달 모양에 끈이 달려있는 드로잉 이미지를 전달하기도 했다.
공효진은 “빈치스가 도형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디자인하듯이, 히요백도 도형의 연결성을 찾아 고민해보았다. 사각형과 원형이 만나 원통형의 버킷백이 되고, 반달과 반달이 만나 또 하나의 원형이 되는 등 이러한 도형의 조합들이 흥미로웠다”라고 말하며, “이는 빈치스가 추구하는 컨셉과도 일맥상통하며, 전체적으로 ‘히요백’이 하나의 그룹이 되는 완전체가 될 것 같다”라고 기대감을 내비쳤다.
한편 8월 16일부터 25일까지「빈치스(VINCIS)」히요백 홈페이지(www.vincis.co.kr/hyobag)를 통해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하며, 사전 예약하는 고객들에게는 10만 원 상당의 ‘하프문 코인월렛’을 증정한다.
<사진 출처:빈치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