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6-08-09 |
[그 옷 어디꺼] ‘굿 와이프’ 전도연, 완판녀가 사랑한 데일리 원피스
‘주크’ 언발란스 롱원피스 ... 7부 소매에 편안한 데일리룩으로 안성맞춤
tvN 드라마 ‘굿 와이프’가 회를 거듭할수록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선보이며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방송된 굿 와이프 10회에서는 극 중 전도연이 나나와 유지태가 내연 관계였다는 충격적인 사실을 알게 되는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내용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더불어 멈출 줄 모르는 인기와 함께 드라마 속 배우들의 패션 또한 시청자들의 큰 관심사가 되고 있다. 특히 정상급 패션 브랜드의 협찬으로 전도연, 유지태, 윤계상 등 내로라하는 톱배우들이 매회 우아하고 럭셔리한 스타일을 선보이며 ‘굿 와이프 패션’이라는 키워드가 생길 만큼 폭발적인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그중 8월 5일 방송된 ‘굿 와이프’ 9회 방송에서는 전도연이 편안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을 연출한 원피스를 착용해 화제가 되어 방송 직후 시청자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해당 제품은 대현(대표 신현균, 신윤건)에서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주크(ZOOC)」의 ‘언발란스 롱 원피스’ 제품으로 미니멀한 네크라인과 7부 소매로 편안한 데일리룩으로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특히 허리라인을 자연스럽게 잡아주는 밴딩 디테일은 슬림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어 여성스러우면서도 절제된 매력을 완성해준다.
한편 전도연이 착용한 「주크(ZOOC)」의 언발란스
롱 원피스 제품은 전국 「주크(ZOOC)」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전도연이 착용한 '주크' 원피스(품번:z162mse061)
<사진 출처:tvN 드라마 굿 와이프 캡처>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