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6-08-08 |
레스모아, 명동에 스포츠 퍼포먼스 멀티샵 '넥스텝' 오픈
나이키, 아디다스 등 스포츠 브랜드의 신발, 의류, 용품으로 구성
금강의 슈즈 브랜드 「레스모아」가 오는 12일 서울 명동에 새로운 개념의 멀티스토어 ‘NEXTEP(NEXT STEP)’을 오픈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NEXTEP(넥스텝)’ 은 국내 최초 스포츠 퍼포먼스 샵으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의 신발 외에도 의류, 용품들을 모두 취급하는 토탈 스포츠 컨셉 스토어이다.
명동 중앙로 인근에 위치한 '넥스텝' 매장은 1, 2층 총100평 규모로 구성된다. 1층은 여성 중심의 퍼포먼스 매장으로 5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 아디다스, 푸마, 뉴발란스, 리복의 스포츠웨어, 슈즈, 액세서리 제품들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2층은 나이키, 아디다스, 푸마, 뉴발란스, 리복, 아식스, 포니, 컨버스, 스프리스, 스케쳐스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슈즈 브랜드 제품들이 한데 모여 카테고리 별 편집샵 형태로 이루어져 있어 고객취향에 따른 쇼핑의 편의성을 제공한다.
특히 12일 오픈 당일에는 슈즈 마니아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아디다스 부스트, NMD 등의 화제상품을 한정수량 판매한다. 또 오픈 주간 동안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마임 퍼포먼스를 비롯, 다양한 이벤트와 기념품을 제공한다.
한편 「레스모아」는 노원, 대전, 천안, 원주, 광주 등 기존 라이프스타일 중심의 슈즈멀티샵을 더욱 공격적으로 확장해나가고 있으며, 스포츠 전문 멀티샵 역시 명동을 중심으로 홍대, 영등포, 대전, 대구, 광복동등 핵심상권 중심으로 지속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