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0-12-06 |
「크록스」 기분 좋은 혁명은 계속된다
‘코블러’, ‘코지’ 등 6가지 라인 출시
크록스코리아(대표 유명식)의 「크록스」가 지난 11월 23일부터 25일까지 삼성동 JBK타워에서 2011 F/H(Fall/Holiday) 트레이드 쇼를 개최했다.
이번 트레이드 쇼는 ‘필 굿 레볼루션(Feel Good Revolution)’ 컨셉트로 대리점 및 백화점 관계자 등 약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내년 가을?겨울에 전개할 「크록스」 신제품 소개 와 세일즈?마케팅 프리젠테이션, 브랜드 질의응답 및 개별 상담이 이뤄졌다.
내년 F/H에 새롭게 선보일 주요 제품은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디자인에 편안함까지 더한 ‘코블러(Cobbler)’ 라인과 스웨이드와 니트, 퍼 소재로 이뤄져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하는 ‘코지(Cozy)’ 라인이다.
또한 커피 1잔의 무게보다 가볍고 쿠셔닝 기능이 뛰어난 ‘라잇 온 유어 핏(Light on your feet)’ 라인과 걷는 동안 다리 근육의 활동을 증가시키는 기능성 제품 ‘크록스톤(Crocs Tone) 라인’, ‘홀리데이(Holiday)’와 ‘리미티드에디션’ 등 총 6가지 라인을 출시할 계획이다.
올해에 이어 내년에도 ‘필 굿 레볼루션’ 슬로건으로 소비자들에게 기분 좋은 혁명을 일으키고 있는 「크록스」는 유니크하고 생동감 넘치는 디자인과 편안한 착화감과 미끄러짐 방지, 향균 기능 등을 가진 특수재질로 만든 크로슬라이트로 전 연령층에게 인기를 모으고 있다.
또한 유아동들의 잇 슈즈로 꼽힐 만큼 절대적인 지지를 얻고 있는 「크록스」는 내년 하반기에 아동 가방 라인을 런칭과 새로운 라이선스 라인을 출시하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꾸준히 펼쳐나갈 계획이다. <박경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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