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6-08-01 |
팀버랜드, 각 나라별 도시 담은 '데스티네이션 티셔츠' 전개
한국은 서울 배경으로 태극기, 남산타워, 숭례문 담아 ... 출시 기념 이벤트도 함께
글로벌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팀버랜드(Timberland)」가 각나라별 도시를 모티브로 만든‘Destination(데스티네이션) 티셔츠’출시한다. 데스티네이션 티셔츠는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으로 국내에서는 'SEOUL(서울)'의 그래픽이 있는 티셔츠를 만나볼 수 있다.
데스티네이션 티셔츠는 「팀버랜드」의 아이코닉인 6인치 옐로 부츠에 도시들의 랜드마크를 활용해 특징을 살린 그래픽을 담았으며 아시아에서는 서울을 비롯 도쿄,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대만의 티셔츠가 각 나라에서 판매된다.
국내에서만 만날 수 있는 서울 티셔츠는 태극기, 남산타워, 숭례문 등을 통해 전통과 현대가 함께 살아 숨 쉬는 우리 서울의 모습을 잘 나타내고 있다.
「팀버랜드」는 이번 출시와 함께 재미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팀버랜드」 서울티셔츠를 자신만의 개성을 담아 스타일링한 착용인증샷을 해시태그 #팀버인서울 과 함께 본인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팀버랜드」 커스터마이즈 슈즈 DYO를 선물한다.
「팀버랜드」의 DYO(Design Your Own)는 아이코닉 6인치 부츠와 보트슈즈를 본인이 원하는 소재와 색상은 물론 이니셜까지 선택해 만들 수 있는 커스터마이즈 프로그램으로 자기만의 개성을 살릴 수 있어 소비자들의 많은 호응을 끌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 이벤트는 8월 1일부터 15일까지 약 2주간 실시되며, 데스티네이션(Destination) 서울 티셔츠는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한 전국 팀버랜드 매장과 공식 온라인스토어(https://shop.timberland.co.kr) 만나볼 수 있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