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6-07-21 |
'에잇세컨즈 X 배달의민족' 콜라보레이션은 어떤 모습?
이색 콜라보레이션 통해 톡톡 튀는 위트있는 43개 유니크한 아이템 제안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8seconds)」이 국내 1위 배달 어플리케이션 '배달의민족'과 이색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43개의 색다른 감성 아이템을 출시한다.
온, 오프라인으로 동시 출시되는 ‘에잇세컨즈 X 배달의민족’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배달의민족' 특유의 톡톡 튀는 위트 있는 글씨체와 「에잇세컨즈」의 다양한 패션 상품들이 결합해 개성 넘치는 아이템으로 선보인다.
「에잇세컨즈」가 선보이는 화이트, 블랙 컬러의 모노톤 티셔츠에는 “헐” “88” 등의 문구가, 마스크에는 “연예인” “사진촬영금지”, 스커트에는 “보일락말락” 등 센스 있는 한글이 새겨져 보다 친근하고 유니크(Unique)한 아이템으로 재탄생했다.
「에잇세컨즈」가 '배달의민족'과 콜라보를 통해 선보이는 아이템은 대표적으로 티셔츠와 캔버스백이며, 두 아이템의 가격은 각각 19,900원이다. 또 치마와 바지는 19,900~49,900원, 마스크와 양말은 각 4,900원 등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된다. 특히,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에잇세컨즈」 가로수점 4층 STUDIO8을 통해 가장 먼저 공개된다.
'배달의민족'은 브랜드만의 독특한 폰트와 위트 있는 문구, 광고를 통해 생성된 배달앱의 친근함을 소비자에게 어필하고 있으며, 배달앱에 국한되지 않고 다양한 영역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브랜드의 신선한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다.
「에잇세컨즈」와 '배달의민족'의 HOT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공식 온라인몰 SSF샵(www.ssfshop.com)에서도 구매가능하며, 5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야외용 돗자리)도 증정한다.
패션엔 취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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