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6-07-20 |
[패션엔 포토] 류화영-박은빈-한승연, '청춘시대' 5인방을 기대해!
22일 첫방송, 제작 발표회 참석한 여대생 5인방의 싱그러운 스타일링 눈길
19일 서울 상암동에 있는 JTBC 사옥에서 금,토 드라마 ‘청춘시대’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감독 이태곤과 주연배우 한승연, 한예리, 박은빈, 류화영, 박혜수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새로 시작하는 JTBC 금,토 드라마 ‘청춘시대’는 외모부터 성격, 전공, 남자 취향, 연애스타일까지 모두 다른 여대생 5명이 셰어하우스에 모여 살며 벌어지는 유쾌하고 발랄한 이야기를 청춘 드라마이다.
이날
제작발표회는 주연 여배우 5명이 모두 참석해 생기발랄한 에너지로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여대생 역할답게 싱그러운 스타일링으로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승연은
플라워 패턴의 레이스 원피스로 공주같은 여성스러운 모습을 연출했으며 한예리는 화이트 컬러의 숏팬츠와 재킷에 블랙 티셔츠를 매치해 시크하면서도 감각적인
블랙&화이트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박은빈은 브라운 컬러의 깃털 프린트가 가미된 스카이 블루 원피스를 착용해 특유의 깜찍한 모습을 선보였으며 류화영은 레이스 소재의 블랙 시스루 원피스를 착용해 고혹적인 매력을 뽐냈다. 박혜수는 화이트 컬러의 니트와 데님 소재의 랩스커트를 스타일링해 신인배우다운 풋풋하면서 감각적인 패션을 선보였다.
한편 JTBC 드라마 ‘청춘시대’는
7월 22일 첫방송을 시작한다.
패션엔
서충식 기자 / 사진 박해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