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6-07-08 |
미우미우 청담 부티크, 익스클루시브 백과 슈즈 선보인다
청담 부티크 오픈 기념, 16 F/W 컬렉션에서 영감받은 독점 상품 구성
「미우미우」가 7월 21일, 청담 부티크를 오픈한다. 특히 「미우미우」는 청담 부티크 오픈을 기념해 청담 부티크만의 익스클루시브 백과 슈즈를 선보일 계획이다.
미우치아 프라다가 1993년 론칭한 「미우미우」는 개성 있고 실험적인 철학을 바탕으로 이전에 없던 혁신적인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는 브랜드로 하이패션과 로우패션의 경계를 고의적으로 허무는 아방가르드하고 위트 있는 방식으로 패션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끊임없는 변화와 그 속에서도 변하지 않는 본질을 추구하는 「미우미우」는 모순적이고 대립적인 요소들을 접목시켜 늘 새로운 것을 내놓고 있다.
「미우미우」는 이번 청담 부티크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익스클루시브 백과 스니커즈를 선보일 예정이다.
「미우미우」 특유의 개성과 장인정신이 깃든 ‘미우미우 청담 익스클루시브 백’은 다크 그레이와 핑크, 터쿠아즈, 버건디 등 4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부드러운 벨벳 소재에 광택이 있는 염소가죽인 베르니체 소재를 조합해 만들어졌다.
특히 백 앞쪽 부착된 「미우미우」 로고 패치와 홍학, 말, 늑대, 새 등의 자수패치가 특징이며, 이것은 「미우미우」 16 F/W 컬렉션에서 영감을 받은 것이다.
이와 함께 여우털 소재로 만든 참 장식 또한 각 가방마다 다른 컬러로 제작되어 있으며, 가방 안쪽에는 ‘Miu Miu Special Edition’이라는 태그가 함께 구성된다.
또한 익스클루시브 스니커즈는 19세기 바바리아 시대에서 영감을 받은 것으로 고급스러운 벨벳 소재에 크기가 다른 메탈 스터드가 섬세하게 장식되어 있다.
한편, 21일 공식 오픈하는 「미우미우」 청담 부티크에서는 청담 익스클루시브 백과 슈즈 외에도 16 F/W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