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6-07-04 |
우월한 기럭지! 한채영의 마법같은 청바지 스타일링 비결
이사베이, 한채영 화보 속 티셔츠와 블라우스 활용한 청바지 패션 연출법 공개
여름철 청바지는 가장 간편하게 감각적인 패션을 선보일 수 있어 모든 이들에게 사랑 받는 제품이다. 특히 청바지에 티셔츠 코디는 누구나 손쉽게 연출하는 여름 불변의 스타일링법이다. 여성복 브랜드 「이사베이」는 한채영 화보 속 스타일링을 통해 티셔츠와 블라우스를 활용한 청바지 패션 연출법을 소개한다.
▶ 여름 불변의 스타일링, ‘청바지+티셔츠’로 캐주얼하게
한채영은 밝은 톤의 청바지에 꽃 무늬가 은근하게 포인트로 가미된 화이트 티셔츠를 매치해 한층 더 시원하고 멋스러운 청바지 패션을 선보였다. 이때 청바지와 티셔츠 패션이 다소 내추럴하게 느껴질 땐 화사한 색상의 셔츠를 자연스럽게 걸쳐주면 편안해 보이면서도 감각이 돋보이는 캐주얼룩을 완성할 수 있다.
여기에 간단한 액세서리를 활용해 자칫 심심할 수 있는 스타일에 멋을 더해주는 것이 방법이다. 골드 스터드 장식이 템플에 가미된 블랙 선글라스와 반짝이는 골드 스톤이 화려한 팔찌를 착용하면 무난하면서도 시선을 사로잡는 청바지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 ’청바지+블라우스’ 걸리시하고 페미닌하게
청바지에 블라우스만 매치해도 고급스럽고 세련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진한 청 색상의 청바지 밑단에 흰 레이스 장식이 더해진 청바지는 귀엽고 발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때 한채영처럼 여성스러운 라인이 돋보이는 블라우스와 청바지를 함께 매치하면 여리 여리하고 청순한 이미지까지 표현할 수 있어 좀더 감도 높은 청바지 패션이 가능하다.
모노톤의 아이템을 스타일링에 활용한다면 시크한 분위기까지 살릴 수 있다. 깔끔한 곡선 디자인에 스터드 장식이 돋보이는 미니백은 스타일에 무게감을 더해준다. 이와 함께 얇은 스트랩이 엣지있는 젤리 샌들로 전체적인 스타일링에 균형을 잡아주면 여유로워 보이면서 도회적인 패션이 완성된다.
이에 대해 「이사베이」 관계자는 “청바지 패션은 모든 이들에게 꾸준하게 사랑받는 시즌리스 패션 아이템"이라며 “손쉽게 멋을 내고 싶다면 레이스, 스터드, 와펜 등 다양한 디테일이 더해진 청바지를 심플한 상의와 매치해 간편하면서 패셔너블한 멋을 연출하는 것이 방법"이라고 말했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