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NEW | 2016-06-30 |
[이벤트] 샤트렌, '바캉스를 부탁해' 이벤트 진행
전속모델 '소이현' 스타일 따라잡기, 이철 헤어커커와 제휴 이벤트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가 전개하는 여성복 「샤트렌」이 바캉스 시즌을 맞아 헤어살롱 프랜차이즈 ‘이철 헤어커커’와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샤트렌」의 전속 모델 ‘소이현’의 패션과 헤어 스타일을 배워보는 ‘바캉스 스타일링 클래스’에 여성 블로거 20명을 초청한다. 「샤트렌」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게시글을 자신의 블로그에 스크랩하고 해당 URL을 댓글로 남기면 응모할 수 있다. 스타일링 클래스는 오는 7월 21일 강남구 청담동 ‘이철 헤어커커 아카데미’에서 진행된다.
전문 스타일리스트가 소이현의 여름 바캉스 패션 노하우에 대한 강의를 펼치고, 이어 그녀의 트레이드 마크인 단발머리 스타일링과 관리방법에 대한 헤어 스타일 강의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 날 참석자들에게는 「샤트렌」의 바캉스 모자와 이철 헤어커커의 10만원 상품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샤트렌」은 다가오는 바캉스를 대비해 새로운 스타일로 변화하고 싶은 여성들을 위한 온라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샤트렌」 홈페이지에서 바캉스 패션과 헤어 스타일 3가지 중 마음에 드는 한 가지를 고르고 변화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4명에게 「샤트렌」의 ‘플라워 무늬 아일렛 블라우스’와 이철 헤어커커 10만원 상품권이 담긴 ‘바캉스 체인지 키트’를 증정한다. 두 이벤트 모두 응모기간은 7월 10일까지이다.
한편, 「샤트렌」 뮤즈로 활동 중인 소이현은 최근 일일드라마 ‘여자의 비밀’로 안방 극장에 복귀해 그녀의 패션과 헤어 스타일 등이 관심을 모으고고 있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