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6-06-15 |
핫티, 핫 트렌드의 최전방 홍대에 10호점 오픈
김유정 팬사인회 및 다양한 매장 프로모션 진행.. 가치지향적 소비문화 제공
멀티 스포츠 플렉스 스토어 ‘핫티(HOT;T, 대표 안영환)’가 15일 홍대에 10번째 매장을 오픈한다.
‘핫티’는 국내 슈즈 멀티숍 최초로 선보이는 ‘멀티 스포츠 플렉스 스토어(Multi Sports Plex Store)'로, 스포츠 브랜드의 DNA를 기반으로 최신 트렌드의 라이프스타일 패션을 제안해 호응을 얻고 있다.
홍대점 역시 기존 슈즈 멀티숍이 선보인 브랜드 중심의 비즈니스 전략과 달리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카테고리 판매’ 전략을 바탕으로, 소비자가 브랜드에 따른 선택이 아닌 개인의 라이프스타일과 원하는 컨셉에 따른 맞춤형 쇼핑을 할 수 있도록 ‘가치지향적 쇼핑문화’를 제공할 예정이다.
홍대 10호점은 오픈 이벤트 역시 역대급 규모로 펼친다. 먼저 17일 금요일 오후 6시에는 핫 셀럽인 배우 김유정의 팬 사인회를 진행하고 ‘핫티’ 고객 및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또 16일부터 26일까지는 DJ CHEORO, ATOWN, ROSY, 남희 등의 유명 DJ가 참여하는 DJ 파티를 개최해 단순히 슈즈를 구매하는 곳이 아닌 문화공간이라는 특별한 의미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핫티’를 알리는 이색 퍼레이드를 진행하며, 포토프레임 인증샷과 함께 해시태그를 SNS에 포스팅하는 이들에게 ‘핫티’ 향 팔찌를 증정한다.
매장 프로모션도 다채롭게 진행된다. 오는 26일까지 ‘핫티’ 홍대점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핫티’ 향 팔찌를 증정하며, 슈즈 구매 시 10~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5, 10, 1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각각 핫티 에코백과 마린룩 티셔츠, 럭키백(선착순 30명)을 증정한다. 럭키백 중 10개에는 기본 선물인 「캉가루스」 티셔츠와 모자 외에도 「나이키」 「아디다스」 「테바」 등의 상품교환권이 랜덤으로 담겨있다. 이 밖에도 30일까지 홍대에 위치한 향수공방 센틀리에와 함께 「테바」 샌들 구매 시 풋 솔트를 선물하며, 구매 영수증을 가지고 센틀리에 매장을 방문하면 바디 퍼퓸(미니)과 제품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핫티’ 마케팅팀 이상현 부장은 “홍대는 다양한 슈즈 브랜드의 플래그십 스토어가 많은 격전지 중의 하나”리며 “’핫티’는 전국 주요상권에 9개의 매장을 성공적으로 오픈하며 ‘핫티’만의 차별화된 컨셉으로 1020 영 타겟들에게 인정을 받고 있다. 이번 홍대점 오픈을 통해 차별화된 운영 전략과 막강한 MD 경쟁력으로 홍대 슈즈 멀티숍 브랜드 지도를 바꿀 것”이라고 각오를 전했다.
‘핫티’는 핫(HOT)+트렌드(TREND)의 합성어로 최신 트렌드가 담겨있는 국내 최초 ‘멀티 스포츠 플렉스 스토어’를 지향한다.
2015년 2월에 슈즈 멀티숍 격전지인 명동에 1호점을 런칭한 이후 여의도 IFC몰, 대전 중앙로, 광주 충장로, 대구 동성로, 부산 대학로, 인천 구월동 등에 총 9개의 매장을 열었고, 6월에 홍대에 10호 매장을 오픈한다.
패션엔 김은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