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6-06-09 |
파코인터내셔날, 이탈리아 브랜드 안토넬리 국내 런칭
올 F/W부터 백화점 전개… 고급스럽고 세련된 감성으로 30~40대 여성 공략
파코인터내셔날이 오는 F/W, 이탈리아 브랜드 「안토넬리(Antonelli)」를 국내에 정식 런칭한다.
1950년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설립된 「안토넬리」는 그 동안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과 높은 품질로 전세계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설립자 루치아노 안토넬리(Luciano Antonelli)에 이어 3대째 가족 경영을 이어가고 있는 「안토넬리」는 현재 이탈리아, 독일, 벨기에, 스위스 등 전세계 500개 이상의 주요 편집숍에 입점해있다.
「안토넬리」는 여성의 아름다움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우아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제안한다. 모든 상품은 이탈리아에서 제작돼 멋스럽고 고급스러운 것이 특징. 훌륭한 소재와 섬세한 디자인이 조화를 이루는 이탈리안 감성을 담은 「안토넬리 피렌체(Antonelli Firenze)」컬렉션은 30~40대의 내추럴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지향하는 현대 여성을 타겟으로 한다.
「안토넬리」를 국내 전개하는 파코인터내셔날은 「말로(malo)」 「가이거(GEIGER)」 「이사벨라G(ISABELLA G)」 등을 전개하고 있다. 현대적인 감성과 감각적인 디테일의 「안토넬리」는 올 F/W를 시작으로 전국 주요 백화점을 중심으로 유통망을 확보할 방침이다.
패션엔 김은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