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0-11-17 |
한성 「올포유」 성장 가속도 낸다
신사옥 입주, 장암 직영점 오픈, 신규 준비
한성에프아이의 「올포유」가 성장에 가속도를 내고 있다.
한성에프아이는 「올포유」의 계속된 성장세과 신사옥 입주, 이에 따른 신규 브랜드 런칭을 통해 제2의 도약을 시도할 계획이다.
골프 캐주얼 브랜드 「올포유」는 지난 상반기에 23%대의 매출 신장률을 기록하는 초강세를 이어갔다. 특히 지난 5월에는 상반기에 처음으로 월매출 100억원대를 기록하는 등 승승장구했다. 또 11월 현재 누계로 전년대비 20%의 신장세를 거듭하고 있고, 이 같은 매출 추세라면 올 연말까지 1천100억원에서 1천200억원 사이의 매출 달성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에 힘입어 「올포유」는 이번 F/W에 매달 10여개의 신규 매장을 오픈했고, 하반기에만 45개 신규 매장을 오픈, 연말까지 총 217개의 유통망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이와 함께 「올포유」는 매장 대형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원스톱 대형 토털숍을 통해 하나의 「올포유」매장 안에서 「올포유」의 모든 것을 보여줄 계획이다. 이 같은 계획의 일환으로 11월 11일 의정부 장암 직영점을 오픈했다. 특히 장암 직영점은 100평 규모로 앞으로 의류부터 액세서리까지 「올포유」의 모든 것을 보여줄 수 있는 첫 번째 플래그십숍 역할을 담당한다.
또한 한성에프아이는 지난 10월 25일 성장에 가속도 역할을 할 본사 사옥을 성동구 용답동으로 이전했다. 한성에프아이의 신사옥은 지상 8층, 지하 2층 규모로 1층에는 150평방미터 규모의 직영점이, 지상 2층부터 지상 7층까지 사무실로 오픈했다. 8층에는 직원 식당을 겸한 카페테리아를, 옥상에는 자연친화적인 하늘공원을 꾸미는 등 근무환경을 크게 개선했다. 한성에프아이는 11월 19일 협력업체를 초청, 신사옥 오픈식 겸 성동구에 불우이웃돕기 사랑의 쌀 전달식을 진행할 방침이다.
특히 2012년에는 이 같은 성장세를 바탕으로 신규 브랜드를 런칭할 계획이다. 신규 브랜드는 그 동안의 「올포유」의 성장세를 바탕으로 브랜드 마켓 포지셔닝을 잡을 예정이며 「올포유」의 마켓과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수 있는 브랜드로 런칭할 방침이다. 이를 위해 한성에프아이는 내년 S/S부터 본격적인 준비에 돌입할 계획이다. <허유형>
한성에프아이는 「올포유」의 계속된 성장세과 신사옥 입주, 이에 따른 신규 브랜드 런칭을 통해 제2의 도약을 시도할 계획이다.
골프 캐주얼 브랜드 「올포유」는 지난 상반기에 23%대의 매출 신장률을 기록하는 초강세를 이어갔다. 특히 지난 5월에는 상반기에 처음으로 월매출 100억원대를 기록하는 등 승승장구했다. 또 11월 현재 누계로 전년대비 20%의 신장세를 거듭하고 있고, 이 같은 매출 추세라면 올 연말까지 1천100억원에서 1천200억원 사이의 매출 달성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에 힘입어 「올포유」는 이번 F/W에 매달 10여개의 신규 매장을 오픈했고, 하반기에만 45개 신규 매장을 오픈, 연말까지 총 217개의 유통망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이와 함께 「올포유」는 매장 대형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원스톱 대형 토털숍을 통해 하나의 「올포유」매장 안에서 「올포유」의 모든 것을 보여줄 계획이다. 이 같은 계획의 일환으로 11월 11일 의정부 장암 직영점을 오픈했다. 특히 장암 직영점은 100평 규모로 앞으로 의류부터 액세서리까지 「올포유」의 모든 것을 보여줄 수 있는 첫 번째 플래그십숍 역할을 담당한다.
또한 한성에프아이는 지난 10월 25일 성장에 가속도 역할을 할 본사 사옥을 성동구 용답동으로 이전했다. 한성에프아이의 신사옥은 지상 8층, 지하 2층 규모로 1층에는 150평방미터 규모의 직영점이, 지상 2층부터 지상 7층까지 사무실로 오픈했다. 8층에는 직원 식당을 겸한 카페테리아를, 옥상에는 자연친화적인 하늘공원을 꾸미는 등 근무환경을 크게 개선했다. 한성에프아이는 11월 19일 협력업체를 초청, 신사옥 오픈식 겸 성동구에 불우이웃돕기 사랑의 쌀 전달식을 진행할 방침이다.
특히 2012년에는 이 같은 성장세를 바탕으로 신규 브랜드를 런칭할 계획이다. 신규 브랜드는 그 동안의 「올포유」의 성장세를 바탕으로 브랜드 마켓 포지셔닝을 잡을 예정이며 「올포유」의 마켓과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수 있는 브랜드로 런칭할 방침이다. 이를 위해 한성에프아이는 내년 S/S부터 본격적인 준비에 돌입할 계획이다. <허유형>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