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6-06-01 |
코모도스퀘어, 인테리어부터 패션까지… 모든 것을 바꿔드려요
셀프 인테리어 블로거 ‘제이쓴’과 스타일 D.I.Y. 진행… 인테리어 및 스타일링 변신
신세계톰보이(대표 고광후)가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코모도스퀘어(COMODO SQUARE)」가
셀프 인테리어 블로거 제이쓴과 함께 특별한 협업을 진행한다.
매 시즌 오감(五感)을 주제로 흥미로운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코모도스퀘어」는 2014년 ‘향(Scent of man)’, 2015년 ‘맛(the Tasting man)’에 이어 올해에는 ‘촉감(Handy man)’을 주제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의 일환으로 「코모도스퀘어」는 최근 직접 집을 꾸미는 셀프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에 높아지는 것에 착안해 셀프 인테리어 블로거이자 D.I.Y.(Do It Yourself)계의 아이콘 제이쓴과 함께 콜라보레이션 ‘스타일 D.I.Y.’를 기획하게 됐다.
제이쓴은 셀프 인테리어의 고수로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저렴한 비용과 손쉬운 방법으로 인테리어를 바꿀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그는 MBC ‘나 혼자
산다’를 통해 가수 강남의 집을 고쳐주며 유명세를 탔으며, 최근에는 JTBC ‘헌집줄게, 새집다오’에
출연하고 셀프 인테리어 관련 책을 출판하는 등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번 「코모도스퀘어」가 제이쓴과 함께 선보이게 된 스타일 D.I.Y.는 고객의
집 인테리어와 패션 스타일링을 모두 변신시켜 주는 특별한 이벤트로, 이달 17일까지 「코모도스퀘어」의 공식 페이스북(https://facebook.com/comodokorea)을
통해 인테리어를 바꾸고 싶은 공간의 사진을 찍어 사연과 함께 올리면 응모할 수 있다.
평소 어떻게 꾸며야 할지 몰라 방치해 두었던 공간이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당첨된 고객에게는 제이쓴이 직접 집을 방문해 근사한 인테리어 D.I.Y.를
진행해 줄 예정이다. 또 시공이 끝나면 바뀐 공간에 어울리는 남성이 될 수 있도록 「코모도스퀘어」의 제품을
활용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하게 패션 스타일링 또한 변신시켜 줄 예정이다.
신세계톰보이 마케팅 담당 송재훈 부장은 “이번 행사는 나만의 독립적이고
멋진 공간을 갖길 원하는 남성들의 로망과, 직접 손으로 만지고 만드는 것을 즐기는 남성들을 취향을 제대로
저격했다”며 “스타일
D.I.Y.는 6월과 8월 두 번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니 인테리어와 패션에 관심이 있거나, 관심은 많아도 자신이 없는 남성들에게 더 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코모도스퀘어」는 이번 스타일 D.I.Y. 이벤트를 기념해 제이쓴이 추천하는
패션 아이템 중 15만원 이상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D.I.Y. 공구
세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또한 전국 「코모도스퀘어」 매장과 공식 온라인 미디어 채널을 통해 제이쓴이 알려주는 셀프 인테리어 팁과 인테리어 관련한 전시를 진행하며, 스타일 D.I.Y. 당첨자의 비포/애프터 이미지가 담긴 스토리 등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